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제천시가족센터, '가족 상담 우수기관' 인증

인증서와 인증 현판 제공, 컨설팅 등 특전 지원

  • 웹출고시간2023.01.26 13:51:01
  • 최종수정2023.01.26 13:51:01

제천시가족센터 관계자들이 한국건강가정진흥원에서 발표한 '2023년 가족 상담 우수기관'에 선정돼 인증서를 받고 있다.

ⓒ 제천시
[충북일보] 제천시가족센터가 최근 한국건강가정진흥원에서 발표한 '2023년 가족 상담 우수기관'에 충청북도에서 유일하게 선정됐다.

이 '가족 상담 우수기관'은 전국 가족센터 중 인구별 가족 상담 이용자 비율을 토대로 가족 상담 우수기관 후보군을 선별한 후 △사업계획 수립 적절성 △상담 운영 환경 △가족 상담 전문인력 자격 충족 △상담 운영 관리 △상담 성과 등 전문가 심사를 거쳐 최근 선정했다.

인증기관 특전으로 가족 상담 우수기관 인증서와 인증 현판이 제공됐으며 서비스 질 관리를 위한 컨설팅과 특전이 지원될 예정이다.

최석원 센터장은 "이번 인증을 통해 가족상담 우수기관으로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며 "앞으로 상담 전문성 강화에 더욱 매진해 지역민을 위해 질 높은 가족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제천시가족센터는 가족 상담 우수기관 인증기관으로서 지역민에게 전문성 있는 가족 상담을 제공해 가족 내 다양한 문제해결과 위기를 예방하고 개인과 가족의 건강성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가족 문제 해결을 위한 상담은 제천시가족센터(645-1997)로 문의하면 된다.

제천 / 이형수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