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웹출고시간2022.06.22 17:22:37
  • 최종수정2022.06.22 17:22:37
[충북일보] KT&G가 새로운 맛의 초슬림 신제품 '에쎄 이츠 딥브라운(ESSE It's Deep Brown)'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패키지는 '이츠(It's)' 글자를 디자인 요소로 활용하고 다채로운 색상과 패턴을 함께 배치해 '에쎄 이츠 딥브라운'의 독특한 맛과 흡연감을 표현했다.

또한, 제품에 냄새저감 기능을 적용해 입에서 나는 담배 냄새도 관리할 수 있다.

'에쎄'는 지난 2004년부터 18년간 국내 담배 시장에서 판매 1위를 지켜오고 있으며, 2021년 유로모니터 기준 글로벌 판매량은 약 346억 개비로 초슬림 담배 세계 판매 1위 브랜드를 기록하고 있다.

공정호 KT&G 브랜드1부장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에쎄 이츠 딥브라운'은 기존 담배와 다른 독특한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에쎄 이츠 딥브라운'의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각각 1.0㎎, 0.10㎎이며, 가격은 갑당 4천500원이다.

/ 성지연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윤건영 충북도교육감 당선인 인터뷰

[충북일보] 6·1 전국지방선거와 동시에 치러진 18대 충북교육감선거가 막을 내린지 보름 남짓 됐다. 윤건영(62) 당선인은 지난 15일 충북자연과학교육원에 교육감직 인수위원회 사무실을 꾸리고 본격적인 업무인수 작업에 들어갔다. 7월 1일 취임을 앞둔 윤 당선인이 충북교육 백년대계를 어떻게 설계하고 있는지 인터뷰를 통해 알아본다. ◇선거과정에서 가장 힘들었거나 기억에 남는 일과 취임 후 반드시 실천해야겠다고 다짐한 공약을 꼽는다면? "후보단일화 과정이 무엇보다 힘들었다. 아주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일이다. 후보단일화는 이후 치러진 선거전에서도 가장 큰 힘이 됐다. 4년의 임기동안 '성장 중심 맞춤형교육'을 반드시 이뤄내겠다. 다차원적 진단평가를 통해 학생들의 학력수준을 파악하고, 개개인의 재능과 적성을 찾아내 그에 맞는 탁월성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학교교육 환경을 바꿔나가겠다." ◇선거를 치르면서 당선인 스스로 달라졌다고 느낀 부분이 있다면? "큰 선거에 나선 것이 처음이어서 경험도 없고 긴장되다 보니 조금 세련되지 못했다. 서로 대화하는 과정에서 상호이해가 부족해 독선적이라거나 권위적이라는 오해를 불러일으킨 적도 있었다. 저만의 주장이 강했기 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