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리솜리조트, 막걸리반상 패키지 등 이색 봄상품 출시

필카감성 및 런런ATV·맘키즈 룸콕온천 패키지 등 다양

  • 웹출고시간2021.03.21 13:57:19
  • 최종수정2021.03.21 13:57:19

호반호텔&리조트의 리솜리조트가 출시한 취향맞춤형 이색 봄 패키지인 스플라스 리솜의 막걸리 반상.

ⓒ 리솜리조트
[충북일보] 어느덧 경칩을 지나 춘분을 앞두고 예년 보다 빨리 찾아온 봄기운에 만개한 산수유가 여행객을 설레게 하는 가운데 호반호텔&리조트의 리솜리조트가 출시한 취향맞춤형 이색 봄 패키지가 상춘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리솜리조트는 3월 초 지역재료를 특화한 안주와 호반막걸리로 구성된 '막걸리반상 패키지'를 출시했다.

대한민국 명주 대상 수상자가 만든 생막걸리는 100% 친환경쌀을 사용하고 아스파탐 등 합성 감미료를 넣지 않아 깔끔한 맛으로 리솜에서만 맛볼 수 있다.

돔베수육 또는 언양식불고기(포레스트 리솜), 예산돼지슈바인학센(스플라스 리솜), 서해오징어볶음(아일랜드 리솜) 중 한 가지를 메인 메뉴로 선택하면 10여 가지 사이드 메뉴가 함께 제공된다.

객실 1박과 조식뷔페, 막걸리반상이 포함된 패키지는 리솜리조트 전 사업장에서 이용할 수 있다.

봄이면 산수유, 산벚꽃 등 100여 종의 수목과 야생화가 꽃대궐을 이루는 포레스트 리솜에서는 약 20만㎡의 넓은 단지를 누비며 멋진 인생샷이 가능한 뉴트로 패키지 '필카감성'을 선보였다.

투숙객에게는 즉석카메라 '인스탁스' 포토세트와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이 제공된다.

여기에 로맨틱 선셋리조트 아일랜드 리솜은 리조트 주변 오프로드와 해변을 질주하며 스피드와 쾌감을 즐길 수 있는 '런런ATV(사륜오토바이) 패키지'를 선보여 밀레니얼 고객들에게 인기다.

ATV 체험 후 여행의 피로를 씻어줄 420m 지하 암반수 사우나 이용권, 바다를 조망하며 식사가 가능한 레스토랑 '더 테이블' 조식권이 포함된다.

이외에도 가족과 연인들을 위해 흑백 감성 사진관 '단락' 이용권과 조식 2인이 포함된 '감성포토 패키지', 객실에서 DIY 레진아트 체험과 즉석카메라를 제공하는 '레진아트 패키지', 푸짐한 해산물 한상을 즐길 수 있는 '바다한상 패키지'까지 취향과 연령에 따라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다.

이와 함께 600년 역사의 온천리조트 스플라스 리솜에서는 봄을 맞아 엄마와 아이가 모두 즐거운 '맘키즈 룸콕온천 패키지'를 운영 중이다.

언택트로 물 좋은 천연 게르마늄 버블 온천욕을 객실에서 즐길 수 있다. 천연 거품입욕제와 알차게 준비한 피크닉 도시락 세트가 룸까지 딜리버리 된다.

영화 마니아들에게는 리조트 인근 자동차 극장 이용권과 치맥세트가 제공되는 '드라이빙씨어터 패키지'를 추천한다. 극장 방문이 조심스러운 요즘 극장 개봉작을 오붓하게 즐길 수 있다.

완연한 봄을 맞아 꽃향기 은은한 숲속 별장의 달빛 아래, 미풍이 불어오는 바닷가 테라스, 봄바람 좋은 온천 리조트에서 일상을 벗어나 재충전을 위한 소중한 시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

패키지 이용 관련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제천 / 이형수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정효진 충북도체육회 사무처장, "멀리보고 높게 생각해야"

[충북일보] 정효진 충북도체육회 사무처장은 "충북체육회는 더 멀리보고 높게 생각해야한다"고 조언했다. 다음달 퇴임을 앞둔 정 사무처장은 26일 본보와의 인터뷰에서 "지방체육회의 현실을 직시해보면 자율성을 바탕으로 민선체제가 출범했지만 인적자원도 부족하고 재정·재산 등 물적자원은 더욱 빈약하다"며 이같이 말했다. 완전한 체육자치 구현을 통해 재정자립기반을 확충하고 공공체육시설의 운영권을 확보하는 등의 노력이 수반되어야한다는 것이 정 사무처장의 복안이다. 학령인구 감소에 따른 학교운동부의 위기에 대한 대비도 강조했다. 정 사무처장은 "학교운동부의 감소는 선수양성의 문제만 아니라 은퇴선수의 취업문제와도 관련되어 스포츠 생태계가 흔들릴 수 있음으로 대학운동부, 일반 실업팀도 확대 방안을 찾아 스포츠생태계 선순환 구조를 정착시켜야 한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선 행사성 등 현장업무는 회원종목단체에서 치르고 체육회는 도민들을 위해 필요한 시책이나 건강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등의 정책 지향적인 조직이 되어야한다는 것이다. 임기 동안의 성과로는 △조직정비 △재정자립 기반 마련 △전국체전 성적 향상 등을 꼽았다. 홍보팀을 새로 설치해 홍보부문을 강화했고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