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충주시 "올 여름 더위는 탄금호에서 날리세요"

충주체험관광센터 게스트하우스, 비내섬 연계한 카약 체험 추가

  • 웹출고시간2020.06.08 10:28:09
  • 최종수정2020.06.08 10:28:09

매년 탄금호에서 열리는 충주시 여름 수상레저체험 아카데미가 올해 더욱 확대돼 운영된다.

[충북일보] 매년 탄금호에서 열리는 충주시 여름 수상레저체험 아카데미가 올해 더욱 확대돼 운영된다.

시는 올 여름 탄금호 수상레저체험 아카데미를 카약과 고무보트, 패들보드, 수상자전거와 함께 충주체험관광센터 게스트하우스와 비내섬을 연계한 카약 체험까지 추가로 운영하기로 했다.

한국해양소년단에서 주관하는 수상레저체험은 오는 17일부터 9월 말까지 매주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운영된다.

예약은 해양레저스포츠 홈페이지와 스마트폰 앱을 통해 사전 예약할 수 있으며,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특히 지난해보다 늘어난 국비 지원으로 탄금호 마리나센터 게스트하우스를 이용하는 고객과 비내섬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카약 체험을 제공해 충주를 찾는 관광객들의 호응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사랑의 불시착' 촬영지로 주목받는 '비내섬 카약 체험 교실'도 7월부터 9월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주말에 운영된다.

시는 운영 기간 중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관광객 입장 시 발열 체크, 명부 작성, 손 소독제 비치, 마스크 착용 등 개인감염 예방 수칙은 물론 생활 속 거리두기 방역지침을 준수할 방침이다.

시 관계자는 "수상레저체험 아카데미가 수려한 경관의 충주 탄금호와 비내섬을 널리 알리고 수상레저 스포츠 저변을 확대하는데 기여할 것"이라며 "올 여름엔 충주에서 가족과 함께 수상레저를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쌓아보길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충주 / 윤호노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