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웹출고시간2020.05.12 16:03:19
  • 최종수정2020.05.12 16:03:19

임수정(왼쪽) 운보문화재단 이사장과 한범덕 청주시장이 12일 청주시청 직지실에서 청주시티투어 관련 운보의집 입장료 할인 협약을 하고 있다.

[충북일보] 청주의 관광명소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청주시티투어가 오는 5월 23일부터 운영된다.

12일 시에 따르면 오는 12월 20일까지 테마형·체험형 관광코스로 이뤄진 청주시티투어를 추진한다.

올해 청주시티투어는 노선 동선이 길어 관람과 체험시간이 부족하다는 관람객 의견에 따라 관람코스를 권역별 테마로 묶어 관람객들이 충분한 체험시간을 갖도록 했다.

시티투어 참가자에게는 운보의집 입장료를 반값 할인해주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날 한범덕 시장과 임수정 운보문화재단이사장 등 5명은 시청 직지실에서 시티투어 참가자에게 운보의 집 입장료를 6천 원에서 3천 원으로 할인해주는 것을 골자로 한 운보의 집 입장료 할인 협약을 했다.

시는 수시투어 활성화를 위해 관람객 신청자 기준을 30명에서 20명으로 완화해 운영할 계획이다.

정기투어의 경우 4개 코스로 매주 토·일요일에 운영하며, 수시투어는 관람객들이 관광 테마코스 3곳씩을 자율적으로 선택해 관광할 수 있다.

시티투어 이용료는 2천 원이다. 관람코스는 청주시 문화관광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유소라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4·15총선 릴레이 인터뷰 ⑱ 미래통합당 경대수 (증평·진천·음성)

4·15총선 릴레이 인터뷰 ⑱ 미래통합당 경대수 (증평·진천·음성) ◇선거에 임하는 각오는 "8년 동안 군민들이 국회의원 경대수에게 바라는 숙원 사업들 중 해결되지 못한 것이 있다. 3선이 되면 반드시 이것들을 관철하겠다는 의지를 다지고 있다. 유권자들에게 그 마음을 전달해 이번 총선에서 꼭 승리하겠다." ◇이번 선거 프레임 어떻게 보나 "문재인 정부의 실정이 코로나사태에 묻힌 부분이 있다. 모든 분야에 있어 퇴보를 거듭한 정권이다. 경제 부분은 소득주도성장으로 대표되는 모든 정책이 실패로 드러나고 있다. 경제지표는 지금까지 겪어보지 못한 수치로 나타나고 있다. 정부 통계로 고용률이 좋아지고 있다는 것은 공공일자리로 포장된 것이다. 30~40대의 일자리는 점점 줄어들고, 청년실업률은 최악이다. 어느 산업 단지를 가도 문 닫는 중소기업이 지금처럼 많을 때가 없었다. 외교·안보 측면에서도 지금처럼 전통 우방과의 신뢰가 깨진 적이 없다. 문재인 정부가 잘하고 있다고 주장하지만 우리 국민들은 냉정한 시각으로 총선에서 평가할 것이다. 이번 총선으로 바로잡지 않으면 나라가 어디로 갈지 모른다. 국민들도 이에 동의한다면 이번 총선에서는 우리 미래통합당,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