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웹출고시간2024.04.11 17:03:00
  • 최종수정2024.04.11 17:03:00

청주 상당 더불어민주당 이강일

△청주 상당 더불어민주당 이강일 "다시 뛰는 상당 만들 것"

존경하는 청주시민 여러분, 사랑하는 상당구민 여러분, 저를 국회의원으로 선택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한 표 한 표 모아주신 따뜻한 성원과 지지를 가슴 깊이 새기겠습니다.

이강일은 약속합니다. 국민과 함께 고통과 기쁨을 나누는 공감의 정치, 국민의 이익과 가치에 부합하는 콘텐츠를 제시하는 비전의 정치, 국민 삶 속에서 국민 생활을 안정화하는 현장의 정치를 통해서 다시 뛰는 청주와 상당을 꼭 만들겠습니다.

청주 서원 더불어민주당 이광희

△청주 서원 더불어민주당 이광희 "주권자의 성실한 대변인 될 것"

정의롭고 위대한 국민의 승리입니다. 윤석열 정부에 대한 심판입니다. 무능하고 타락한 검찰 독재 정권에 대한 심판입니다. 18만 서원구민 모두의 승리입니다.

약속을 지키겠습니다. 민생을 포기하고, 민주를 유린한 윤석열 정부를 멈춰 세우겠습니다. 다시 국가 정책의 중심에 국민을 바로 세우겠습니다.

국민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국민의 목소리를 전달하는 주권자의 성실한 대변인이 되겠습니다.

청주 흥덕 더불어민주당 이연희

△청주 흥덕 더불어민주당 이연희 "모든 시민 대변하는 의원 되겠다"

저를 지지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모든 흥덕구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앞으로 더욱 저의 진심이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모든 시민을 대변하는 국회의원이 되겠습니다.

청주 흥덕구민의 선택을 민생파탄의 주범 윤석열 정권을 심판하고, 무너진 대한민국을 다시 세워야 한다는 열망으로 받들겠습니다. 제대로 일하는 국회의원이 되라는 채찍으로 삼겠습니다.

청주 청원 더불어민주당 송재봉

△청주 청원 더불어민주당 송재봉 "청원 도약 발판 마련하겠다"

이번 결과는 단순히 제 개인의 승리가 아닌 청원구민의 승리이자 국민의 승리입니다. 존경하는 청원구민 여러분, 저 송재봉을 청원구의 대리인으로 선택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청원구민께 약속드립니다. 저 송재봉은 늘 청원구민의 곁을 지켜왔고, 앞으로도 지킬 것입니다. 청원의 역동적인 DNA를 깨우고 다시 도약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겠습니다.

충주 국민의힘 이종배

△충주 국민의힘 이종배 "교통물류 중심도시 만들 것"

충주시장부터 이번 22대 선거까지 무려 다섯 번이나 저를 믿어주신 충주시민 여러분들에게 마음 깊이 감사드립니다. 선거 과정에서 약속드린 바와 같이 충주를 '교통물류 중심도시', '경제 자족도시'. '명품 문화·관광도시'로 반드시 만들겠습니다.

저는 국민이 정치를 신뢰할 수 있는 '믿음의 정치'로 앞장서 나아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충주 발전이 알차게 결실을 맺고, 국회가 다시 국민의 신뢰를 얻을 수 있도록 분골쇄신하겠습니다.

제천·단양 국민의힘 엄태영

△제천·단양 국민의힘 엄태영 "두 번 기회 주신 주민들 위해 최선"

존경하고 사랑하는 제천시민·단양군민 여러분, 재선 국회의원으로 의정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귀중한 기회를 주신 것에 대해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정부와 여당을 매섭게 질책해 주신 국민 여러분의 마음을 겸허히 받아들이고, 다시 국민의 지지를 받을 수 있도록 더 낮은 자세로 더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국민으로부터 회초리를 맞은 여당의 의원으로서 당선의 기쁨보단 막중한 책임감을 느낍니다.

동남4군(보은·옥천·영동·괴산) 국민의힘 박덕흠

△동남4군(보은·옥천·영동·괴산) 국민의힘 박덕흠 "동남 4군 발전 약속 지킬 터"

선거 과정에서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동남 4군 군민 여러분의 성원과 지지에 힘입어 지금의 이 순간을 맞이하게 됐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저는 4선 국회의원으로서 더 큰 동남4군의 발전을 만들어 내겠다고 약속한 바 있습니다. 차마 약속에 다 담지 못한 주민의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이고, 지난 12년간 이룬 성과를 뛰어넘어 앞으로 4년은 더 발전하는 동남4군의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늘 군민을 중심에 두고 겸손하고 성실하게 의정활동을 해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중부3군(증평·진천·음성) 더불어민주당 임호선

△중부3군(증평·진천·음성) 더불어민주당 임호선 "섬기는 정치로 반드시 보답"

다시 한 번 중임을 맡겨 주신 증평·진천·음성 군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늘 군민과 동행하며 섬기는 정치, 희망을 만드는 정치로 반드시 보답하겠습니다. 오만하지 않고 자만하지 않겠습니다. 민생을 챙기라는 군민의 뜻 앞에 항상 겸손하겠습니다.

선거기간 동안 잡아주신 따뜻한 손을 기억하고, 머리 숙이며 다짐했던 초심을 잊지 않으며 오직 나라와 군민을 위한 책임감으로 의정활동에 임하겠습니다.

22대 국회에서는 민생의 위기를 반드시 극복하겠습니다. 군민을 섬기겠다는 초심을 잃지 않겠습니다. 보내주신 성원을 항상 기억하며 앞으로도 늘 군민과 함께 하겠습니다.

/ 총선특별취재팀
이 기사에 대해 좀 더 자세히...

관련어 선택

관련기사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송기섭 진천군수 인터뷰 "진천 일꾼 8년, 아직 하고 싶은 게 많다"

[충북일보] 송기섭 진천군수가 진천군 살림을 맡은 지 9년 차에 들어섰다. 3선 군수지만 '아직 진천을 위해 하고 싶은 게 많다'며 남다른 지역 사랑과 지역발전에 대한 사명감을 자랑하고 있다. 취임 8년과 민선 8기 반환 포인트를 목전에 둔 송기섭 군수를 만나 취임 당시 목표로 한 군정의 진행 상황과 평가, 남은 시간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 들어본다. ◇진천군수로서 8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다. 어떻게 평가하는가. 8년이라는 시간이 지나갔다는 게 숫자를 보고도 믿기지 않는다. 9만 명 진천군민의 선택을 받은 지난 2016년부터 개인보다는 지역의 발전과 군민의 삶을 우선순위에 두고 몰입하다 보니 정신없이 일만 했던 것 같다. 내가 판단한 작은 부분이 지역주민에게는 일상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기 때문에 어찌 보면 당연한 일일 수 있겠다는 생각이다. 공직자의 시선에서 결정한 내용이 군민 눈높이에 맞는 것인지 현장에 나가 군민과 대화를 나눠야 했으므로 항상 시간은 부족하게 느껴졌다. 덕분에 철도와 인구, 경제 등 어느 지방정부보다 비약적인 성장을 군민, 군 공직자와 함께 이룰 수 있었고, 큰 자부심을 느끼고 있다. ◇지난 8년간 가장 값진 것은 무엇인가. 수많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