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국민의힘 정우택 예비후보 '정답캠프' 개소식 성황리 개최

  • 웹출고시간2024.03.10 15:06:17
  • 최종수정2024.03.10 15:06:17

국민의힘 정우택(오른쪽 두 번째) 청주 상당 예비후보 등 지난 9일 열린 개소식에서 청주권 총선 후보 4명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정우택 선거사무소
[충북일보] 국민의힘 정우택(71) 청주 상당 예비후보는 지난 9일 청주 상당구 방서동 센터프라자 2층 선거사무소에서 '정답캠프' 개소식을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고 10일 밝혔다.

개소식에는 국민의힘 청주권 후보인 김진모(청주 서원)·김동원(청주 흥덕)·김수민(청주 청원) 예비후보가 참석해 원팀임을 다시 한 번 부각시켰다. 경대수(중부3군) 예비후보와 황영호 충북도의장, 김병국 청주시의장 등 자리를 함께했다.

국민의힘 정우택 청주 상당 예비후보가 지난 9일 열린 개소식에서 당선 기원봉을 증정한 변가은 양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정우택 선거사무소
이날 행사에는 8년 전 정우택의 약속이라는 사진에 등장한 변가은 양이 생애 첫 투표자가 돼 정 예비후보의 당선 소원을 담은 당선 기원봉을 증정해 눈길을 끌었다.

정 예비후보는 핵심 공약인 청주 지하철시대 개막을 알리는 이벤트를 통해 "청주 지하철 2호선 추진에 대한 확고한 의지와 함께 청주 상당구의 도약과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그동안 수많은 네거티브와 마타도어에도 상당구민의 지지와 성원이 있었기에 이 자리에 설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상당구민을 믿고 흔들림 없이 앞으로 나아갈 것이며 은혜에 보답할 수 있도록 4월 총선에 정우택을 선택해 달라"고 호소했다.

/ 총선특별취재팀 천영준기자
이 기사에 대해 좀 더 자세히...

관련어 선택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