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엄태영 의원, '지역 민원소통의 날' 행사 성료

제천시민·단양군민과 함께 진정성 있는 소통 가져
"지역민들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민생을 최우선으로 살필 것"

  • 웹출고시간2023.08.07 14:06:51
  • 최종수정2023.08.07 14:06:51

국민의힘 엄태영 의원이 '민원소통의 날' 행사에 참여한 지역민들과 함께 화이팅하고 있다.

[충북일보] 국민의힘 엄태영 의원이 지난 5일 '민원소통의 날' 행사를 가졌다.

매월 첫째 주 토요일 엄태영 의원 지역사무소에서 이뤄지는 이 행사는 지역민들의 애로사항과 현장의 목소리를 직접 경청하고 생활 속 작은 불편 하나하나까지 세심하게 챙기고 개선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운영 중이다.

이날 현장에서는 △제천시 청전1차주공·시영아파트의 효율적 재건축 추진방안 △제천시 노인종합복지관 주차장 확충방안 건의 △국가보훈부 지정 위탁 보훈병원 유치 관련 협의 등 다양한 지역 민원과 정책 토론이 진행됐다.

엄 의원은 "지역민들께서 제안해 주신 소중한 민원과 정책적 제언들에 대해서는 관계부처와 적극 협조하고 해결책이 나온 사안은 제대로 집행될 수 있도록 끝까지 챙길 것"이라며 "앞으로도 진정성 있는 소통으로 항상 지역민들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민생을 최우선으로 살피겠다"고 밝혔다.

이날 접수된 지역 민원과 정책 제안은 추후 관계부처와 지자체의 협의를 거쳐 민원인에게 처리 진행 상황이 소상하게 안내할 예정이다.

한편 '민원소통의 날' 행사는 제천·단양 지역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엄태영 의원 지역사무소로 연락해 사전 신청하거나 당일 현장 방문으로 상담할 수 있다.

제천 / 이형수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