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충북도기업진흥원, 경영자문상담회 참여기업 모집

내달 22일까지 접수

  • 웹출고시간2023.08.02 13:57:41
  • 최종수정2023.08.02 13:57:41
[충북일보] 충북도와 (재)충청북도기업진흥원은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오는 10월 18일 충주시청 탄금홀에서 열리는 중소기업 경영자문상담회에 참여할 기업을 9월 22일까지 모집한다.

참여 대상은 충주시, 제천시, 단양군에 소재한 중소기업 20개사이며 참가비는 전액 무료이다.

상담회에 참가하는 기업은 삼성, 현대기아, LG 등 대기업 CEO·임원 출신으로 구성된 전국경제인연합회 중소기업협력센터 경영자문봉사단의 자문위원에게 경영전략, 기술·생산·품질, 판로·마케팅, 인사·노무, 자금·재무, 기타 중 1개를 선택해 1대1 심층자문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현장에서 비즈니스 멘토링(현장 상담지원) 희망 기업을 신청받아 중장기 무료 경영컨설팅 등의 사후 지원사업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진흥원 누리집(www.cba.ne.kr)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은 뒤 우편 또는 방문, 이메일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진흥원은 접수 순서대로 애로사항에 따라 상담 자문위원 매칭 후 별도 통보할 예정이다.

진흥원 관계자는 "이번 상담회는 경영자문단이 보유한 다양한 경험과 네트워크를 도내 중소기업이 활용할 기회의 장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대·중소기업 상생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안혜주기자 asj1322@hanmail.net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