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러쉬코리아, 발달장애 예술가와 함께하는 2회 러쉬 아트페어

17일부터 약 2주간, 아트페어 최초 전국 러쉬 매장 갤러리화
청주 현대백화점 충청점 진행
9월 8~12일 국립수목원과 협업 '아트페어 특별전'

  • 웹출고시간2023.08.17 16:42:55
  • 최종수정2023.08.17 16:42:55

러쉬코리아가 17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전국 18개 매장에서 '2회 러쉬 아트페어'를 개최한다.

ⓒ 러쉬코리아
[충북일보]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코리아(Lush Korea)가 17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전국 18개 매장에서 '2회 러쉬 아트페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충청권에서는 충북 청주 현대백화점 충청점과 대전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신세계 대전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후 변화로 사라지는 우리나라의 자생 식물들을 주제로 발달장애 예술가 50인의 작품을 선보인다.

'러쉬 아트페어'는 매장을 갤러리로 해석한 화장품 업계 최초의 아트페어로, 각 지역의 발달장애 예술가와 매장을 연결해 지역 예술 발전을 도모한다.

이번 '러쉬 아트페어'는 전국각지에서 활동하는 발달장애 예술가 50인과 함께한다.

올해는 자연에 집중해 '결코, 사라지지 않는다'라는 타이틀로, 기후 변화로 인해 우리 땅에 사라지는 식물 보전의 중요성을 알리는 것이 목적이다.

러쉬 아트페어에 2년 연속 참여한 황성제 작가는 "이번 아트페어를 통해 사람들이 자연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마음이 생기길 바라는 마음으로 그림을 그렸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행사 진행 기간 동안 18개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모바일 홈페이지(lush.co.kr) 디지털 갤러리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아트페어 종료 이후에는 모든 작품을 한데 모아 국립수목원 내 산림박물관 특별전시실에서 특별전이 이어진다.

오는 9월 8일부터 5일 동안 진행되는 특별전은 더욱 많은 관람객에게 아트페어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행시기간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트페어 관람 후 공식 모바일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포토 댓글을 남기면 매장에서 바로 국내 제조 샘플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아트페어 레인지 제품을 구매하면 매장에서는 와펜을, 온라인몰에서는 작품 엽서를 선물로 함께 받아볼 수 있다.

우미령 러쉬코리아 대표는 "올해는 환경과 자연의 소중한 메시지를 밝히는데 수목원과 협업을 한 것에 대해 무척 뜻깊게 생각하며, 모쪼록 세상에 긍정적으로 기여하는 아트페어로 성장하기를 바란다" 는 소망을 전했다.

/ 성지연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온테크 "깨끗한 물, 미래세대와 함께 합니다"

[충북일보] 충북 청주시에 소재한 ㈜온테크(본사 충북 청주시 흥덕구 강내면 사인 2길 9 미성빌딩 A동 301호)는 상수관망 진단이 접목된 회전 워터젯 방식의 세척 공법을 가진 상수관 세척 전문 기업이다. 30여 년간의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수도관 세척공법기술을 개발한 이광배 온테크 대표와 청주시 상수도사업본부·환경관리본부 근무 경력의 왕종일 부사장이 10여 명의 정규직 직원들, 협력사 직원들이 함께 하고 있다. ㈜온테크는 고압의 압축 공기와 물의 회전을 이용한 기체활용세척 공법을 활용한다. 해당 방식은 다양한 관 세척 공법 가운데 수행 구간이 가장 길고, 세척 사용 수량이 적으며, 높은 수질 개선 효과가 있다는 특징을 갖는다. 또한 연장이 길거나 이형관에도 적용이 가능하다. 왕종일 부사장은 "총알이 회전하면서 멀리 날아갈 수 있듯 공기와 물을 회전 발사체를 통해 투입해 마찰력과 추진력을 높일 수 있다"며 "다만 해당 압력을 조절하기 위해 땅 속에 있는 노후 수도관을 미리 점검하고 확인하는 작업이 필수로 수반된다. 그래야 노후관 파열 없이 안전한 진행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온테크의 상수도관 세척 주요 공정은 △현장 실사를 통한 조사를 통한 실사 도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