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호반호텔앤리조트, 레저 엔터테인먼트 '리오(RE:O)' 공식 출범

제천 포레스트 리솜에서 다양한 액티비티 직접 기획 제공

  • 웹출고시간2023.07.24 13:26:19
  • 최종수정2023.07.24 13:26:19

호반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리솜리조트가 공식 운영하는 레저 엔터테인먼트 전문 크루로 구성된 '리오(RE:O)'.

[충북일보] 호반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리솜리조트가 레저 엔터테인먼트 전문 크루로 구성된 '리오(RE:O)' 출범을 공식 발표하고 포레스트 리솜에서 '리오'와 함께하는 다양한 체험 액티비티를 진행 중이다.

리오(RE:O)는 'Refreshing Entertainment Organizer'의 약자로 리조트 곳곳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직접 기획하고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리솜리조트의 엔터테이너 직원을 뜻한다.

콘텐츠에 특화된 전문 인력을 통해 웰니스, 문화, 생태환경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고객들에게 리솜만의 차별화된 가치와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더욱 세심한 고객 만족을 이끌어내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그동안 포레스트 리솜에는 특정 기간의 일회성 프로그램이 많았으나 리오가 운영하는 프로그램들은 데일리 프로그램들로 구성돼 언제든 상시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새롭게 추가된 키즈 전용 프로그램은 아이들에게는 색다른 경험을, 부모들에게는 여유로운 휴식 시간을 선물해 반응이 뜨겁다.

이중 '꿀벌들의 숲속 여행'은 아이들이 꿀벌이 돼 숲속을 탐험하는 프로그램으로 오감을 활용해 자연을 체험하며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워주는 키즈 전용 숲 캠프다.

매일 오전 9시30분부터 낮 12시까지 운영되며 5세부터 7세 사이 어린이 투숙객을 대상으로 한다.

또 '나는야 꼬마 셰프'는 5세부터 12세까지의 어린이들이 직접 음식을 만들고 맛보며 상상의 나래를 펼칠 수 있는 키즈 쿠킹클래스로 클래스를 수료한 어린이에게는 리솜 셰프가 직접 '어린이 주방장' 수료증을 수여한다.

가족과 함께 즐기는 프로그램으로 'Star Forest'는 밤하늘을 아름답게 수 놓은 별빛을 바라보며 별자리 속 숨은 이야기를 들어보는 별 관측 프로그램으로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포레스트 리솜은 외부와 단절된 깊은 숲속에 위치해 리조트 곳곳에 '별멍'하기 좋은 장소들이 자리해 있다.

여기에 '빙글뱅글 카트 탐험'도 이용객들에게 인기가 좋은 프로그램 중 하나로 전동 카트를 타고 리조트 내 단지를 둘러보며 사계절 각기 다른 매력의 숲속 풍경을 만나볼 수 있고 프로그램 호스트 리오가 들려주는 숲에 얽힌 재미난 이야기도 들을 수 있다.

매일 오후 2시부터 한 시간가량 진행되며 참여를 위해서는 사전 예약 필수다.

이 밖에도 야외 인피니티 풀에서 요가를 배우며 상쾌하게 아침을 시작할 수 있는 '해브나인 플로팅 요가', 레스트리 루프탑에서 360도 포레스트 뷰를 바라보며 요가를 즐길 수 있는 '브이탑 요가'까지 웰니스 리조트의 장점을 극대화한 액티비티도 만나볼 수 있다.

리솜리조트 관계자는 "리오의 키즈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은 또래 친구들과 함께 즐겁게 지내고 부모님들은 리조트에서 여유로운 쉼을 경험할 수 있어 가족 모두가 만족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리오는 포레스트 리솜을 시작으로 스플라스 리솜, 아일랜드 리솜까지 전 지점으로 확대 운영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포레스트 리솜은 리오 출범을 기념해 오는 8월 15일까지 액티비티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별자리 관측 프로그램을 제외한 모든 프로그램 신청 시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두 명에게 여행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12 즉석카메라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8월 25일 리솜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천 / 이형수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