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충북도 중소기업 TV홈쇼핑 첫 지원 '오트넛 시그니처 그래놀라'

충주 소재 농업회사법인 ㈜강봉석조청
중기중앙회·충북도, 우수 中企제품 홈쇼핑 지원

  • 웹출고시간2023.04.25 16:46:13
  • 최종수정2023.04.25 16:46:13
[충북일보] 충북도 중소기업 TV홈쇼핑 첫 번째 상품인 '오트넛 시그니처 그래놀라'가 26일 오후 4시부터 50분간 홈앤쇼핑을 통해 방송·판매된다.

중소기업중앙회 충북지역본부와 충북도는 25일 '충북도 중소기업 TV홈쇼핑 지원사업' 지원대상 중 첫 번째로 농업회사법인 ㈜강봉석조청의 '오트넛 시그니처 그래놀라'가 판매된다고 밝혔다.

충북 충주시에 소재한 농업회사법인 ㈜강봉석조청은 대한민국 식품명인(국가 지정 최초 엿. 조청 분야 32호 강봉석)이 직접 전통적인 제조공정으로 옛 맛을 그대로 재현해내고 있다.

국내산 원료를 엄선해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쳐 생산되고 있으며, 우리 식탁에 안전하고 건강한 식품을 제공하기 위해 HACCP 인증을 취득하는 등 철저한 위생관리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에 홈앤쇼핑에서 방송될 '오트넛 시그니처 그래놀라'는 설탕 대신 강봉석 명인이 만든 특허받은 조청 당으로 건강한 단맛을 내고 업체 노하우인 직화 로스팅 방식으로 맛과 풍미를 극대화한 프리미엄 그래놀라다. 현대인에게 부족한 영양밸런스를 고려한 곡물·견과·27종의 과일야채 분말 등을 배합해 단백질과 식이섬유 등 영양을 담았다.

'TV홈쇼핑 지원사업(일사천리사업)'은 우수 중소기업 제품의 판로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홈앤쇼핑을 통해 판매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2012년부터 11년간 도내 중소기업 66개 업체 지원을 통해, 총 40억 원의 판매실적을 올리는 등 중소기업의 판로 확대에 톡톡히 기여하고 있다.

최병윤 중기중앙회 충북지역회장은 "중소기업을 위한 홈쇼핑 지원사업의 가장 큰 효과는 중소기업 성장의 발판을 마련하는 것"이라며 "이번 방송으로 경기침체로 인한 매출 부진 등의 어려움이 많을 기업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성지연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