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한국철도 제천역, 2024 여행가는 달 여행상품 출시

열차료 최대 50% 할인으로 즐기는 제천 여행

  • 웹출고시간2024.02.21 13:58:34
  • 최종수정2024.02.21 13:58:34

한국철도 제천역 여행센터가 '2024년 여행가는 달' 여행 상품으로 선정한 '제천 관광 택시 투어'와 '제천 가스트로 투어'.

[충북일보] 한국철도 제천역 여행센터가 문화체육관광부 및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진행하는 '2024년 여행가는 달' 여행 상품으로 '제천 관광 택시 투어'와 '제천 가스트로 투어'를 각각 선정했다.

제천 관광 택시 투어는 택시 기사의 친절한 안내에 따라 제천 구석구석에 있는 명소를 방문하는 상품이다.

최소 1명부터 최대 4명까지 이용할 수 있어 인원이 많을수록 저렴한 비용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택시 투어는 5시간 상품과 8시간 상품이 있으며 여행자가 원하는 코스로 여행하거나 기사 추천 코스로 여행할 수 있다.

또 제천 가스트로 투어는 2시간 동안 도심을 걸으며 다양한 음식을 경험할 수 있는 미식 여행으로 취향에 따라 A와 B 코스 중에 원하는 코스를 선택해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저렴한 비용으로 제천의 다양한 맛을 경험하고 싶은 여행자에겐 안성맞춤인 상품이다.

'여행가는 달' 여행 상품의 가격은 고속철도(KTX) 요금을 주중 50%, 주말 30%를 할인하며 관광벨트 열차는 최대 50% 할인해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예산이 소진되면 조기 종료되며 상품은 20일 예약을 시작했고 운영 기간은 오는 3월 1일부터 4월 14일까지 코레일톡, 레츠코레일에서 예약하면 된다.

가격 등 자세한 문의사항은 제천역 여행센터(642-8622) 또는 네이버 밴드(제천역 기차여행 어디까지 가봤니), 카카오톡 채널(충북권 기차여행)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철도 이유정 제천관리역장은 "이번 '여행가는 달' 캠페인은 저렴한 가격으로 제천 여행을 즐길 좋은 기회"라며 "고객들이 제천의 매력을 많이 알아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천 / 이형수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임세빈 NH농협은행 본부장 "매력있는 은행 될 수 있도록"

[충북일보] "농업인과 고객들에게 든든한 금융지원을 통해 지역금융 전문은행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나가겠습니다." 임세빈(54) NH농협은행 본부장의 취임 일성은 단호하고 분명했다. 임 본부장은 취임 후 한 달 간 도내 곳곳 농협은행 사무소 현장을 방문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임 본부장은 "농업·농촌 인구 감소와 고령화 등 농촌의 어려운 현실과 더불어 대외경제 불확실성 확대, 경기둔화로 국내 투자와 소비 위축 등 녹록지 않은 상황"이라며 "이에 대한 막중한 책임감과 사명감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농협은행은 농업인과 고객들에게 든든한 금융지원을 통해 지역금융 전문은행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임 본부장이 강조하는 농협은행의 운영 방향은 '고객이 먼저 찾는 매력적인 은행'이다. 이를 위해 그는 세 가지 운영방향을 수립했다. 먼저 국가의 근간 산업인 농·축산업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신규 여신지원·금융컨설팅 등 금융 지원을 확대한다. 이어 소기업·소상공인에 대한 실질적 금융 지원을 강화한다. 마지막으로 고향사랑기부제 등 농업·농촌을 살릴 수 있는 활동을 적극 추진해 도시와 농촌 자본을 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