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호반호텔앤리조트, 스노우피크코리아와 럭셔리 캠핑콘텐츠 협업

프리미엄 리조트와 하이엔드 캠핑브랜드의 전략적 업무협약
스노우피크 어메니티를 갖춘 글램핑 포레스트 객실 운영 등
제천 포레스트 리솜을 시작으로 리조트 전 사업장 순차 확대 예정

  • 웹출고시간2024.01.30 14:58:29
  • 최종수정2024.01.30 14:58:29

호반호텔앤리조트와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코리아와 국내 최초 리조트 럭셔리 캠핑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맺고 있다.

[충북일보] 호반호텔앤리조트가 30일 호반그룹 본사에서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코리아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맺고 국내 최초 리조트 럭셔리 캠핑 콘텐츠를 선보인다.

일본에 본사를 둔 스노우피크는 자연과 더 나은 삶의 가치를 표방하는 하이엔드 캠핑브랜드로 친환경 웰니스 리조트를 추구하고 있는 호반호텔앤리조트의 브랜드 개발 방향과 부합해 협업프로젝트가 성사됐다.

첫 번째 프로젝트는 제천에 위치한 포레스트 리솜에서 진행되며 리조트 객실 중 30실을 '글램핑 포레스트(가칭)'로 꾸며 색다른 서비스를 제공한다.

나무, 돌, 황토를 사용한 자연 친화적인 인테리어 객실에서 스노우피크의 다양한 캠핑 어메니티를 이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넓은 객실 테라스에서 프라이빗하게 글램핑까지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리뉴얼 될 예정이다.

그 밖에 리조트 내 주요 장소에 어울리는 아웃도어 체험 프로그램과 스노우피크 브랜드 경험 공간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준비되며 리조트 엔터테인먼트 전문 크루인 '리오'와 함께 자연을 소재로 한 캠핑형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등 다양한 협력을 이어갈 계획이다.

150년이 넘은 원시림 속 포레스트 리솜은 봄, 여름, 가을, 겨울 등 계절마다 달라지는 숲을 온전히 느낄 수 있어 스노우피크의 감성디자인과 차별화된 콘텐츠가 잘 어우러진 색다른 쉼의 경험이 기대된다. 새로운 콘텐츠는 오는 상반기 내 오픈될 예정이다.

호반호텔앤리조트 이정호 대표이사는 "스노우피크코리아와의 협력을 통해 완성도 높은 리조트 글램핑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이번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안면도와 덕산 등 천혜의 자연환경에 있는 리조트의 장점을 극대화하고 환경을 생각하며 지역 사회와도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개발을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호반호텔앤리조트는 호반그룹의 레저 계열사로 제천, 충남 태안 안면도와 예산 덕산온천지구에 웰니스테마형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다.

향후 제주 중문, 강원도 고성 등 자타가 인정한 최고의 입지에 새로운 럭셔리 브랜드 리조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제천 / 이형수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황종연 충북농협 총괄본부장 인터뷰

[충북일보] "지역 사회에서 활동할 수 있는 분야가 넓어진 만큼 충북 농축산물 활성화와 농업인분들을 위해 더 부지런히 움직여보고자 합니다." ◇지난해 농협은행 본부장에서 총괄본부장으로 취임하게 됐다. "먼저, 충북농협을 아낌없이 성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이 자리를 빌려 다시 한 번 감사를 드린다. 지난해 농협은행 본부장에 이어 이번에 충북농협 총괄본부장이라는 중책을 맡아 개인적으로 큰 영광이다. 그러나 한편으로 농업인구 감소와 농촌 고령화, 각종 자연재해 등 농업·농촌을 둘러싼 녹록치 않은 환경을 생각하면 막중한 책임과 사명감을 느낀다. 솔선수범하는 낮은 자세를 통해 범 충북농협 5천여 직원들과 마음을 합쳐 올 한 해 농업·농촌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충북농협의 향후 운영 방향은 "올해 충북농협의 운영방향으로 제일 먼저 강조한 것이 농업인 실익제고다. 올해도 국제정세 불안으로 각종 영농비의 상승세가 이어지고, 경기침체로 인한 소비부진으로 농업인들에게는 힘든 한 해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영농자재 입찰과 계통구매 확대를 통해 지속적으로 영농비용을 절감하고 창의적 마케팅과 유통구조 혁신으로 농업인들께서 정성껏 가꾼 충북 농축산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