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김홍숙 HP&C 대표, 충북화장품산업협회 회장 취임

2024 정기총회·이취임식

  • 웹출고시간2024.02.28 17:49:18
  • 최종수정2024.02.28 17:49:18

충북화장품산업협회 관계자들이 28일 오송 화장품임상실험센터에서 '2024 정기총회·이취임식'을 개최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충북일보] 김홍숙 HP&C대표가 충북 화장품 기업의 권리 향상과 기업 발전을 새롭게 이끌어갈 충북화장품산업협회 회장에 취임했다.

(사)충북화장품산업협회는 28일 오후 4시 '2024 정기총회·이취임식'을 오송 화장품임상연구지원센터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충북 화장품 산업의 발전을 주제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맹경재 충북경제자유구역청장, 권영주 충북도 바이오식품의약국 국장을 비롯한 지역 화장품 기업대표 100여 명이 참석했다.

충북화장품산업협회는 이날 정기총회에서 올해의 사업 목표와 방향을 수립하고 오한선 회장 이임식과 김홍숙 신임 회장 취임식을 진행했다.

김홍숙 HP&C대표

협회는 올해 사업목표로 화장품 기업의 애로사항을 반영한 정책 수립 참여 등 화장품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고, 충북지역의 역량있는 중소기업 회원 유치를 통해 회원사와 함께하기로 했다.

동시에 회원사 간 활발한 네트워킹을 통해 다양한 협업 기회를 마련하는 등 충북을 빛내는 화장품 협회로의 방향성을 수립했다.

김홍숙 대표는 취임사를 통해 "우리 협회는 지자체, 회원사, 대학, 연구소 함께하는 단체로 거듭나서 지역 화장품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협회가 될 것"이라며 "충북이 K-뷰티 화장품의 중심지로서 회원사들의 성장을 견인차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충북이 글로벌 K-뷰티 화장품의 중심지로 더 발전하고 회원사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다짐했다.

/ 성지연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