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설레는 설 명절, 바다·산·온천 어디로 가볼까

호반호텔앤리조트, 짧은 연휴를 알차게 즐길 풍성한 이벤트 마련
새해 운세 뽑기, 명인 만두 빚기, 해변 연날리기, 정성을 담은 명절 음식까지

  • 웹출고시간2024.01.31 13:21:43
  • 최종수정2024.01.31 13:21:43

민족의 대명절 설날을 맞아 호반호텔앤리조트가 짤은 연휴를 알차게 즐길 다채롭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 호반호텔앤리조트
[충북일보] 민족의 대명절 설날이 10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올해는 대체휴일을 포함해도 공식 연휴 기간이 4일밖에 되지 않아 약간의 아쉬움이 남을 듯하다.

호반호텔앤리조트는 짧은 연휴를 알차게 즐길 재미있는 이벤트로 고객들의 아쉬운 마음을 달랜다.

바다와 산, 온천 등 리솜을 찾는 취향은 다르나 어디를 가더라도 같이 또 따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한 것.

먼저 진짜 새해가 시작되는 설 연휴 3일 동안 리조트 전 지점에서는 새해 운세를 점쳐 보는 '용하당' 이벤트가 진행된다.

체크인 시 지급되는 코인을 캡슐 기계에 넣으면 운세가 적힌 경품당첨권이 나온다. 이때 운세만 적혀있다면 괜찮다. 경품 운만 없는 거다.

특히 오는 10일 설날 당일에는 팝페라(포레스트 리솜), 일루전쇼(스플라스 리솜), 버블쇼(아일랜드 리솜) 등 다채로운 공연을 즐길 수 있고 명절에 빠질 수 없는 민속놀이와 만두 빚기, 명인 초청 붓글씨 쓰기, 해변 연날리기, 워터파크 볼풀 파이트 등 각 사이트에서 즐기기 좋은 명절 이벤트가 가득하다.

여행에서 먹는 즐거움 또한 빼놓을 수 없다. 3곳 모두 설 당일 저녁에 특선 디너 뷔페가 준비된다.

한우 사골을 푹 고아 만든 진한 육수 떡국과 명절 음식까지 함께 즐길 수 있으며 뷔페 이용 시 당일 진행하는 특별공연 입장료가 무료다.

한편 포레스트 리솜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프랑스 전통 고급 수제 초콜릿 '파베'를 사전 예약제로 판매한다.

전통 다과와 휘낭시에, 앙버터모나카 등으로 구성된 애프터 눈 티 세트, 리솜 파티시에가 직접 만든 딸기 생크림 케이크도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리솜 인스타그램 인증이벤트 '리솜에 왔어용'도 진행해 명절 이벤트와 함께 리조트에서 즐긴 여행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리조트 객실 숙박권, 어메니티 세트, 핸드메이드 청룡인형 등 경품 행운도 기대해 볼 수 있다.

리조트 마케팅 관계자는 "사진도 당연히 좋지만 쇼츠나 릴스 등 영상 콘텐츠를 담으면 당첨 확률이 높다"고 귀띔했다.

제천 / 이형수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임세빈 NH농협은행 본부장 "매력있는 은행 될 수 있도록"

[충북일보] "농업인과 고객들에게 든든한 금융지원을 통해 지역금융 전문은행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나가겠습니다." 임세빈(54) NH농협은행 본부장의 취임 일성은 단호하고 분명했다. 임 본부장은 취임 후 한 달 간 도내 곳곳 농협은행 사무소 현장을 방문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임 본부장은 "농업·농촌 인구 감소와 고령화 등 농촌의 어려운 현실과 더불어 대외경제 불확실성 확대, 경기둔화로 국내 투자와 소비 위축 등 녹록지 않은 상황"이라며 "이에 대한 막중한 책임감과 사명감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농협은행은 농업인과 고객들에게 든든한 금융지원을 통해 지역금융 전문은행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임 본부장이 강조하는 농협은행의 운영 방향은 '고객이 먼저 찾는 매력적인 은행'이다. 이를 위해 그는 세 가지 운영방향을 수립했다. 먼저 국가의 근간 산업인 농·축산업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신규 여신지원·금융컨설팅 등 금융 지원을 확대한다. 이어 소기업·소상공인에 대한 실질적 금융 지원을 강화한다. 마지막으로 고향사랑기부제 등 농업·농촌을 살릴 수 있는 활동을 적극 추진해 도시와 농촌 자본을 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