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한국교통대 평생교육원, 시니어 모델 워킹 런웨이 패션쇼 개최

  • 웹출고시간2024.05.01 15:05:51
  • 최종수정2024.05.01 15:05:51

교통대 평생교육원 시니어 모델 워킹 클래스 수강생들이 런웨이 패션쇼를 벌인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교통대
[충북일보] 한국교통대학교 평생교육원은 2024학년도 1학기 강좌 '시니어 모델 워킹 클래스(초급/중급)' 수강생들이 최근 충주 탄금공원 야외공연장에서 모델 워킹 런웨이 패션쇼를 개최했다.

이번 런웨이 패션쇼는 매주 강의실에서 연습한 워킹을 '봄을 워킹하다! 시니어 모델들의 봄날 파티'라는 주제로 시니어 모델들에게 무대 경험을 심어주고자 마련됐다.

런웨이 패션쇼는 교통대 수강생 모델뿐만 아니라 서울, 강원지역에서 시니어 모델 워킹을 배우고 있는 수강생들이 연합해 진행됐다.

평생교육원은 서지영 강사와 함께 매 학기 시니어 모델 워킹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 시니어 모델은 시니어들의 자존감을 높일 수 있는 기회와 올바른 자세 교정으로 주목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무대에서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멋진 기회가 함께 주어져 시니어들에게 선망의 대상이 되고 있다.

석강훈 원장은 "시니어 모델 워킹 강좌가 개설된 지 1년 남짓에도 불구하고 수강생들의 멋진 런웨이 모습에 감탄했다"며 "앞으로 시니어 모델들의 활약을 기대하고, 충주시와 상생하는 지역 맞춤형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충주 / 윤호노기자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