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괴산행정문화타운 개청식

45주년 괴산읍민의 날 맞아 경로잔치도 열려

  • 웹출고시간2024.05.01 13:47:32
  • 최종수정2024.05.01 13:47:32
[충북일보] 괴산행정문화타운이 1일 개청했다.

이날 행사에는 송인헌 괴산군수와 지역 주민 등 1천500여명이 참석했다

군은 45주년 괴산읍민의 날을 맞아 괴산행정문화타운 개청식과 함께 경로행사를 열어 의미를 더했다.

괴산행정문화타운은 총사업비 196억 원을 들여 괴산행정문화센터와 커뮤니티비즈니스센터로 지어졌다.

이 곳에는 주민 동아리실, 괴산읍 행정복지센터, 작은도서관, 회의실, 행복상담소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지역 공동체 활성화와 문화, 복지,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한 복합적인 공간으로 활용된다.

기념식에서는 개청 유공으로 신동운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 추진위원회 1대 위원장 등 3명이 김종진 현 위원장으로부터 공로패를 받았다.

효행상으로 신기리 권영애 씨가 충북도지사 표창을 받았다.

자랑스러운 모범군민상에 금산리 최명순 씨, 사창1리 조상복 씨, 신항1리 이규순 씨, 효행상에 제월2리 김혜진 씨, 장한어버이상에 동부2리 조주형 씨, 개청식 유공에 김종진 괴산읍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 추진위원장이 선정돼 괴산군수 표창을 수상했다.

군민화합 및 지역발전 유공으로 동부3리 양정숙 씨, 정용리 박수남 씨가 괴산군의회의장 표창패를 받았다.

지역발전 감사의 뜻으로 제월1리 송길영 씨, 신항2리 고해민 씨에게는 박덕흠 국회의원 표창이 주어졌다.

이어 경로잔치와 드럼 및 경기민요 공연, 초청가수 공연, 노래자랑, 경품추천 등 다양한 행사가 펼쳐졌다.

송인헌 군수는 "괴산읍민의 날을 맞아 괴산행정문화타운 개청과 함께 읍민 모두가 화합하는 자리가 돼 기쁘다"며 "며 "군민들에게 더 나은 문화, 복지,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괴산 / 주진석기자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