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제천 하소생활문화센터 산책, 어린이날, 5월 산책하소

미니마켓, 체험, 먹거리, 공연, 전시 등 작은 생활문화축제 개최

  • 웹출고시간2024.04.30 14:26:27
  • 최종수정2024.04.30 14:26:27

제천문화재단이 어린이날을 기념해 하소생활문화센터 산책에서 운영하는 '산책하소!'의 풍성한 프로그램.

ⓒ 제천문화재단
[충북일보] 제천문화재단이 어린이날을 기념해 하소생활문화센터 산책에서 오는 4일 올해 첫 '산책하소!'를 운영한다.

작은 생활문화축제인 '산책하소!'는 지역 내 문화예술인 및 활동의 장이 필요한 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산책마켓(무료체험·미니판매)과 산책살롱(공연·전시) 등 풍성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 행사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센터 1층 산책 광장에서 열려 동물 폼폼이 만들기, 캐리커처 도장 만들기 등의 무료 체험부터 수공예 마켓, JIMFF 연계 사진 인화 이벤트, 생활문화동호회 공연 등이 예정돼 있다.

산책 살롱 전시는 오는 4일부터 12일까지 센터 내부에서 생활문화동호회의 민화, 캘리그라피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이 행사는 5월을 시작으로 6월과 9월, 10월의 첫 번째 토요일 총 4번의 행사가 이어지며 월별 다양한 분야의 참여자를 모집할 예정이다.

특히 어린이날에는 영상미디어센터 봄에서 '핑크퐁 시네마 콘서트'가 상영되며 자세한 내용은 제천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호성 상임이사는 "지역문화 및 생활문화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준비한 제천시의 작은 생활문화축제 '산책하소!'에 많은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고 당부했다.

제천 / 이형수기자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