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웹출고시간2014.11.20 17:27:01
  • 최종수정2014.11.20 17:27:01
롯데영플라자 청주점과 흥업백화점이 겨울 할인행사를 펼친다.

롯데영플라자 청주점은 오는 21일부터 다음 달 7일까지 1층 특설매장에서 '아이더 아웃도어 특집전'을 한다. T셔츠와 다운재킷, 바지 등을 30~4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친환경 도자기 '젠'도 1층 행사장에서 면기 세트 4P를 300세트에 한해 2만9천원에 선보인다. 젠 워터플라워 2인 홈 세트는 3만 5천원에 판매한다.

이 밖에 온앤온, 매긴, 베네통, CC콜렉트 등이 재킷과 코트, 니트, 패딩 등을 40~50% 할인 판매한다.

행사 시간 사은품도 푸짐하다. 21일부터 23일까지 첫 주말에는 세계적인 조각가 '데이비드 걸스타인'의 작품과 행남자기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된 러블리 그릇세트와 박홍근 예스 극세사 이불 등을 증정한다.

28일~30일 두 번째 주말에는 박홍근 예스 극세사 패드를, 12월5일~7일 마지막 주말에는 신상품 식기세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흥업백화점도 21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겨울정기 바겐세일' 행사를 한다.

여성의류 '이헌영'과 '리베아' '몬테밀리노', 와이셔츠 '피에르가르뎅' '엘르', 골프웨어 'JDX' '송지오', 스포츠·아웃도어 '프로스펙스' '몽벨' '콜핑' '웨스트우드', 아동·유아 '베네통', '소이' '트윈키즈' '아가방' '모아베이비' 등에서 겨울 신상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1층 잡화 매장에서는 란제리 '비너스' '비비안' 내의를 4만9천원에, 여성캐주얼 'ab,f.z' '보니알렉스' 오리털 패딩을 9만9천원부터, 숙녀화 '뚜띠' '무크' '파시앙' 앵클부츠를 11만9천원부터 각각 판매한다.

2층~4층 여성의류 매장에서는 '앤디앤카렌' '디크라쎄' '디체' 재킷을 3만원부터, 패딩점퍼를 7만원부터 파는 겨울인기상품 특가전을 한다.

지하 1층 매장에서는 '신원 이사베이' '쉐르담' 창고 대방출전을 통해 티셔츠를 2만9천원부터, 재킷을 5만9천원부터 판매한다.

행사 기간 흥업신한카드로 20만원 이상 구매시 구매액에 따라 1만원~10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롯데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할 땐 5천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 임장규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정효진 충북도체육회 사무처장, "멀리보고 높게 생각해야"

[충북일보] 정효진 충북도체육회 사무처장은 "충북체육회는 더 멀리보고 높게 생각해야한다"고 조언했다. 다음달 퇴임을 앞둔 정 사무처장은 26일 본보와의 인터뷰에서 "지방체육회의 현실을 직시해보면 자율성을 바탕으로 민선체제가 출범했지만 인적자원도 부족하고 재정·재산 등 물적자원은 더욱 빈약하다"며 이같이 말했다. 완전한 체육자치 구현을 통해 재정자립기반을 확충하고 공공체육시설의 운영권을 확보하는 등의 노력이 수반되어야한다는 것이 정 사무처장의 복안이다. 학령인구 감소에 따른 학교운동부의 위기에 대한 대비도 강조했다. 정 사무처장은 "학교운동부의 감소는 선수양성의 문제만 아니라 은퇴선수의 취업문제와도 관련되어 스포츠 생태계가 흔들릴 수 있음으로 대학운동부, 일반 실업팀도 확대 방안을 찾아 스포츠생태계 선순환 구조를 정착시켜야 한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선 행사성 등 현장업무는 회원종목단체에서 치르고 체육회는 도민들을 위해 필요한 시책이나 건강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등의 정책 지향적인 조직이 되어야한다는 것이다. 임기 동안의 성과로는 △조직정비 △재정자립 기반 마련 △전국체전 성적 향상 등을 꼽았다. 홍보팀을 새로 설치해 홍보부문을 강화했고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