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제16회 생거진천 농다리 축제 성료

풍성한 볼거리와 체험으로 참여자들에게 만족감 선사

  • 웹출고시간2016.05.29 13:18:51
  • 최종수정2016.05.29 13:18:51

지난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펼쳐진 생거진천 농다리 축제가 성료 됐다. 내·외 관광객들이 천년의 역사를 간직하고 있는 농다리를 걷너는 모습.

[충북일보=진천] 지난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문백면 농다리 일원에서 '소원을 이루는 천년의 농다리'라는 주제로 개최된 제16회 생거진천 농다리 축제가 성황리에 마쳤다.

27일 농다리 고유제를 시작으로 29일 폐막식까지 27개의 다채로운 행사 및 체험프로그램이 진행되며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이번 축제는 국내 정상급 가수 초청과 불꽃놀이와 △선촌서당 김봉곤 훈장이 진행하는 선촌서당 사랑나눔 문화콘서트 △미르숲 음악회 △농다리 전국 가요제 등 멋진 공연이 이어졌다.

특히 맨손으로 물고기잡기 등 부모와 자녀가 함께 참여하는 프로그램은 인기 폭발했다.

송기섭 군수는 "농다리 축제가 해가 갈수록 많은 관광객들이 찾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을 대표하는 문화·관광 자원이 될 수 있도록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진천 / 조항원기자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대학 창업보육센터를 찾아서 - 영동대 ㈜아오스

[충북일보] 최근 웰빙 바람이 불면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100세까지 장수하는 고령화 사회로 접어들면서 건강은 빼놓을 수 없는 삶의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게 됐다. 이처럼 고령화 시대에 건강한 삶과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기업이 있다. 영동대학교 창업보육센터 내 (주)아오스(대표 하만철·55). 아오스는 현대인이 추구하는 건강만족을 위해 지속적으로 연구개발, 생활 밀착형 시스템으로 구축, 기초 건강을 지키는 역할을 하는 건강기능식품 업체다. 무한경쟁시대의 급변하는 외부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처하는 등 도약하고 있으며 언제나 한발 앞서가는 연구개발로 인류에게 건강과 기쁨을 제공하는 세계 초일류 식문화 및 생활서비스 창조기업을 목표로 하고 있다. 2011년 설립이후 건강, 즐거움, 편리를 추구하는 연구개발로 매년 조금씩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식품첨가물 제조업체로 시작해 2013년 5월 발포정 성장용 조성물 연구개발, 헬스보충제 및 케릭터 OEM 체결, 음성지점 설립(GMP 지정업체)을 했다. 그해 8월 자사브랜드 석류비타플러스, 밀크플러스츄어볼 등 개발, 프로폴리스츄어볼 OEM 체결, 헬스보충제 건강기능식품류 확대, 발포정성장용 조성물 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