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웹출고시간2016.05.26 13:51:57
  • 최종수정2016.05.26 13:51:57

충주시 금가면에 본사를 둔 향토 화장품 회사인 (주)에네스티가 여름을 맞아 '다이아몬드 네일 컬러' 30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충북일보=충주] 충주시 금가면에 본사를 둔 향토 화장품 회사인 (주)에네스티가 여름을 맞아 '다이아몬드 네일 컬러' 30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기존 200만개 판매를 기록한 '워너비 네일 컬러'의 인기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마이크로 다이아몬드 성분이 함유된 네일 컬러는 선명하면서도 유리알 같이 눈부신 광채를 연출해 준다.

또한 손톱 부러짐을 방지하고 일반 매니큐어 보다 더 강한 보호막을 형성하는 것이 특징으로 금이 쉽게 가는 얇은 손톱에 적합하다.

특히 레몬추출물과 비타민 E가 함유된 네일 컬러 4종을 함께 구성, 손톱 및 큐티클에 유·수분 공급을 놓치지 않았고 손톱 뷰티와 헬스를 동시에 충족시켰다.

에네스티 관계자는 "썸머룩의 완성도를 높여줄 다이아몬드 네일 컬러로 다양한 연출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충주 / 김주철기자 kimjc5611@hanmail.net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대학 창업보육센터를 찾아서 - 영동대 ㈜아오스

[충북일보] 최근 웰빙 바람이 불면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100세까지 장수하는 고령화 사회로 접어들면서 건강은 빼놓을 수 없는 삶의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게 됐다. 이처럼 고령화 시대에 건강한 삶과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기업이 있다. 영동대학교 창업보육센터 내 (주)아오스(대표 하만철·55). 아오스는 현대인이 추구하는 건강만족을 위해 지속적으로 연구개발, 생활 밀착형 시스템으로 구축, 기초 건강을 지키는 역할을 하는 건강기능식품 업체다. 무한경쟁시대의 급변하는 외부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처하는 등 도약하고 있으며 언제나 한발 앞서가는 연구개발로 인류에게 건강과 기쁨을 제공하는 세계 초일류 식문화 및 생활서비스 창조기업을 목표로 하고 있다. 2011년 설립이후 건강, 즐거움, 편리를 추구하는 연구개발로 매년 조금씩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식품첨가물 제조업체로 시작해 2013년 5월 발포정 성장용 조성물 연구개발, 헬스보충제 및 케릭터 OEM 체결, 음성지점 설립(GMP 지정업체)을 했다. 그해 8월 자사브랜드 석류비타플러스, 밀크플러스츄어볼 등 개발, 프로폴리스츄어볼 OEM 체결, 헬스보충제 건강기능식품류 확대, 발포정성장용 조성물 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