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라마다플라자청주호텔, 호랑이띠 고객 특별이벤트

전 레스토랑 평일 점심 저녁 20% 할인

  • 웹출고시간2010.02.04 19:58:54
  • 최종수정2013.08.04 00:44:01

라마다플라자청주호텔에서 경인년을 맞아 호랑이 띠이거나 호랑이 띠인 시민을 동반한 고객에게 음식가격의 20%를 할인해 주는 특별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실시한다. 호텔 2층의 카페 라마다에서 요리사들이 각종음식을 만들고 있다.

청주에서는 맛보기 힘든 차별화된 미각을 선사하고 있는 라마다플라자청주호텔 레스토랑은 매혹적인 맛과 향이 가득하며, 아늑하고 편안한 시간을 보내기에 안성맞춤이다.

또 총주방장의 특급 레시피로 시즌마다 새롭게 선보이는 뷔페 레스토랑 카페 라마다는 온 가족이 단란하게 외식 즐기기에 좋은 곳이다. 특히 2~3월에 새롭게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메뉴가 많이 바뀌어 고객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신선한 재료의 맛을 최대한 살린 중식 레스토랑 베이징과 일식 레스토랑 미야조노를 비롯하여 아름다운 야경과 전망으로 인기가 높은 스카이라운지 사모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요리를 즐기기에 충분하다.

이런 가운데 라마다플라자청주호텔에서는 경인년 호랑이 해를 맞아 호랑이 띠인 고객을 대상으로 2월 한달간 특별고객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호랑이 띠 고객이나, 호랑이 띠를 동반한 고객이 호텔 내 뷔페 레스토랑 카페 라마다(2F), 중식당 베이징(2F), 일식당 미야조노(2F), 스카이라운지 사모스(21F) 레스토랑 등에서 식사를 하는 경우 결제금액의 20%를 할인해주는 혜택을 주는 것이다.

이 혜택을 받으려면 결제시 호랑이 띠를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을 제시하면 되는데 10인 이하, 음식 값에 한해 적용되며 다른 이벤트나 멤버십과 중복 할인되지는 않는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ramadakorea.co.kr)를 참조하거나 전화(043-290-1000)로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김규철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정효진 충북도체육회 사무처장, "멀리보고 높게 생각해야"

[충북일보] 정효진 충북도체육회 사무처장은 "충북체육회는 더 멀리보고 높게 생각해야한다"고 조언했다. 다음달 퇴임을 앞둔 정 사무처장은 26일 본보와의 인터뷰에서 "지방체육회의 현실을 직시해보면 자율성을 바탕으로 민선체제가 출범했지만 인적자원도 부족하고 재정·재산 등 물적자원은 더욱 빈약하다"며 이같이 말했다. 완전한 체육자치 구현을 통해 재정자립기반을 확충하고 공공체육시설의 운영권을 확보하는 등의 노력이 수반되어야한다는 것이 정 사무처장의 복안이다. 학령인구 감소에 따른 학교운동부의 위기에 대한 대비도 강조했다. 정 사무처장은 "학교운동부의 감소는 선수양성의 문제만 아니라 은퇴선수의 취업문제와도 관련되어 스포츠 생태계가 흔들릴 수 있음으로 대학운동부, 일반 실업팀도 확대 방안을 찾아 스포츠생태계 선순환 구조를 정착시켜야 한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선 행사성 등 현장업무는 회원종목단체에서 치르고 체육회는 도민들을 위해 필요한 시책이나 건강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등의 정책 지향적인 조직이 되어야한다는 것이다. 임기 동안의 성과로는 △조직정비 △재정자립 기반 마련 △전국체전 성적 향상 등을 꼽았다. 홍보팀을 새로 설치해 홍보부문을 강화했고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