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빗썸 봄맞이 이벤트…최대 5비트코인 증정

수수료 무료 쿠폰·암호화폐 에어드롭 등 풍성한 혜택

  • 웹출고시간2019.03.13 15:00:07
  • 최종수정2019.03.13 15:00:07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이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빗썸은 회원들에게 에어드롭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스프링 페스티벌'을 마련했다.

회원들은 수수료 무료 쿠폰을 발급받아 암호화폐를 거래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수수료 무료 쿠폰이 적용되는 암호화폐는 대시(DASH), 모네로(XMR), 파퓰러스(PPT), 윌튼체인(WTC), 비트코인다이아몬드(BCD) 등 5종이다.

매주 월요일부터 한주간 이벤트 참여 회원 중 100명을 추첨해 각각 50명에게 10만원 상당의 암호화폐와 거래금액 1억원 무료 수수료 쿠폰을 제공한다. 또 한 주 동안 누적 거래 금액 상위 166명 중 1등 1명에게는 5비트코인(BTC), 5명에게는 70이더리움(ETH) 등 암호화폐를 지급한다.

다만 이벤트 기간 내 수수료 쿠폰은 계정 1개당 1일 1회만 발급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빗썸 거래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빗썸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수수료 부담 없이 더욱 편리하게 빗썸을 이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빗썸은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충북일보가 만난 사람들 - 경지호 한국토지주택공사 충북지역본부장

[충북일보] 우리나라에 많은 공기업이 있다. 각각의 역할이 다르다. 전기를 공급하는 공기업이 있고, 농어촌 업무를 담당하는 공기업도 있다.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토지와 주택분야를 총괄하는 공기업이다. 과거 토지공사와 주택공사가 통합해 LH 한국토지주택공사가 됐다. LH는 산업단지를 조성하고 아파트를 공급한다. 민간 업역과 경쟁하며 건강한 주거복지 실현에 앞장선다. 충북에서 시행된 대단위 택지개발과 아파트 단지 상당수가 LH의 기획과 시행을 거쳤다. 충북의 주택·산업지도를 바꿔놓을 영향력을 보여준 셈이다. 지난 1월 부임한 경지호 충북본부장을 만나 충북의 미래를 들어봤다.   ◇1월에 고향에 왔다. 본부장 취임 소감은 "고향인 충북에서 본부장 소임을 맡게 돼 큰 영광으로 생각하고 있다. 하지만 한편으론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 충북에서 LH의 공적 역할을 고도화하고 다각화해 지역 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자 한다. 지역 주민의 눈높이에 맞춘 따뜻한 주거복지서비스를 실천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   ◇입사 후 지금까지 어떤 업무를 맡았나 "1989년 입사해 경기지역본부와 아산만사업단에서 4년간 근무했다. 이후 충북지역본부에서 6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