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충주시자원봉사센터, 어린이날 행사 자원봉사활동 펼쳐

  • 웹출고시간2024.05.06 13:34:08
  • 최종수정2024.05.06 13:34:08

충주시자원봉사센터 소속 대학생연합봉사단 회원들이 어린이날 행사 자원봉사활동을 벌인 뒤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충북일보] 4일 충주탄금공원 일원에서 열린 102회 어린이날 행사에서 충주시자원봉사센터 소속 대학생연합봉사단 '누리봄봉사단2기' 학생들이 어린이들이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자원봉사활동을 펼쳤다.

110명의 누리봄봉사단2기 대학생 자원봉사자들은 대형 에어바운스 종합놀이체험 등 다양한 체험존에서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안전관리와 원활한 공연 준비를 위한 공연차량 주차존 관리 등을 했다.

또 행사장을 찾은 방문객들이 쾌적하게 즐길 수 있도록 뜨거운 날씨에도 밝은 미소와 친절로 행사장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김낙정 센터장은 "황금연휴기간에도 자원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준 누리봄봉사단2기 대학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자라나는 아이들이 행복한 추억을 만드는데 함께할 수 있어 보람되고 뿌듯하다"고 전했다.

누리봄봉사단2기는 한국교통대, 건국대 글로컬캠퍼스 양 대학의 봉사동아리 회원들로 구성된 대학생연합봉사단이다.

4월 13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소외계층대상 김장 및 연탄 나눔, 농촌일손돕기 봉사활동 등 월 1회 토요일에 봉사활동을 실시할 예정이다.

충주 / 윤호노기자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