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웹출고시간2024.01.14 13:21:32
  • 최종수정2024.01.14 13:21:32

충주 세웅조경㈜ 관계자들이 12일 중앙탑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겨울철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기탁하고 있다.

[충북일보] 충주 세웅조경㈜은 12일 중앙탑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겨울철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오은환 대표는 중앙탑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으로 매년 명절이나 연말에 이웃돕기 물품, 성금을 기탁하는 등 기업의 지역사회 환원 활동을 해왔다.

올해도 기부에 동참에 나눔 분위기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오 대표는 "추워진 날씨에 근심이 깊어지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안창숙 중앙탑면장은 "매년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오 대표께 감사드리며, 기탁해 주신 성금은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충주 / 윤호노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3 DIVA 콘서트' 김소현·홍지민·소냐 인터뷰

[충북일보] 이들은 이번 공연을 앞두고 "나이 차이가 크지 않아서 서로 친하다. 서로 무대에서 만난 지 오래됐는데 이번 콘서트 덕분에 만나니 반갑다"며 "셋이 모이면 생기는 에너지가 큰데 이를 온전히 관객들께 전해드리고 싶다"고 이번 공연에 대한 소감을 말했다. 홍지민은 "사실 리허설 등 무대 뒤 분위기가 굉장히 화기애애하다. 셋이 만나면 서로 칭찬하기 바쁘다"며 "긍정적인 분위기, 행복한 에너지는 전파된다고 생각한다. 서로 사이가 좋다 보니 무대에서도 합을 더 잘 맞출 수 있다"고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김소현은 최근 일본 공연, 새 뮤지컬 합류 등으로 바쁜 일정에 공연 준비까지 소화해내는 것이 힘들지 않냐는 질문에 "오랜만에 뮤지컬 무대에 선다. 맡은 배역이 위대한 인물이고 처음 도전하는 캐릭터라 연기를 하면서 배울 점이 많다"고 운을 뗐다. 이어 "하지만 공연 준비부터 실제 무대까지 모든 일이 정말 행복하고 즐겁다. 일 자체를 즐기니 힘든 것도 잊고 일정을 병행하고 있다"고 답하면서 "이번 공연에서 반가운 얼굴들을 만날 수 있어 더욱 기대된다. 공연을 보러오시는 모든 관객께도 지금의 행복을 가득 담아 힐링의 시간을 선사하겠다"고 말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