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알베르토테일러 청주점 청주웨딩박람회 프로모션

맞춤정장 맞춤예복

  • 웹출고시간2017.10.23 15:54:22
  • 최종수정2017.10.23 15:54:22
[충북일보] 맞춤정장과 결혼예복으로 유명한 알베르토테일러 청주점에서 웨딩박람회 예복이벤트를 실시한다.

알베르토테일러는 강남점, 일산점, 천안점, 청주점에서 예비부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맞춤예복은 개개인의 체형과 스타일에 맞게 제작해 일반 정장과 다른 착용감을 자랑한다.

이번 웨딩박람회 맞춤예복 프로모션에서는 웨딩촬영과 본식 때 입을 수 있도록 예복스타일로 맞춘 정장을 본식이 끝난 뒤 일반 비즈니스 수트로 리폼해준다.

맞춤셔츠, 넥타이, 보타이, 부토니에 등의 액세서리로 알차게 구성돼 신랑 예복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다.

고급공정으로 제작되는 수제화 패키지와 겨울 코트를 맞춤으로 함께 제작하는 맞춤코트도 포함한 패키지가 있다.

다양한 정장원단과 컬러로 개인 취향에 맞게 맞춤으로 제작하는 코트도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알베르토테일러 관계자는 "수미주라 공정과 비스포트 수제공정으로 자체 제작하고 있어 높은 퀄리티 맞춤정장, 맞춤예복을 만나볼 수 있다."며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는 청주점, 천안점은 방문 전 예약을 먼저 해야 한다."고 말했다.

/ 김희란기자
이 기사 주변 소식 더 자세히 보기
현재위치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정효진 충북도체육회 사무처장, "멀리보고 높게 생각해야"

[충북일보] 정효진 충북도체육회 사무처장은 "충북체육회는 더 멀리보고 높게 생각해야한다"고 조언했다. 다음달 퇴임을 앞둔 정 사무처장은 26일 본보와의 인터뷰에서 "지방체육회의 현실을 직시해보면 자율성을 바탕으로 민선체제가 출범했지만 인적자원도 부족하고 재정·재산 등 물적자원은 더욱 빈약하다"며 이같이 말했다. 완전한 체육자치 구현을 통해 재정자립기반을 확충하고 공공체육시설의 운영권을 확보하는 등의 노력이 수반되어야한다는 것이 정 사무처장의 복안이다. 학령인구 감소에 따른 학교운동부의 위기에 대한 대비도 강조했다. 정 사무처장은 "학교운동부의 감소는 선수양성의 문제만 아니라 은퇴선수의 취업문제와도 관련되어 스포츠 생태계가 흔들릴 수 있음으로 대학운동부, 일반 실업팀도 확대 방안을 찾아 스포츠생태계 선순환 구조를 정착시켜야 한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선 행사성 등 현장업무는 회원종목단체에서 치르고 체육회는 도민들을 위해 필요한 시책이나 건강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등의 정책 지향적인 조직이 되어야한다는 것이다. 임기 동안의 성과로는 △조직정비 △재정자립 기반 마련 △전국체전 성적 향상 등을 꼽았다. 홍보팀을 새로 설치해 홍보부문을 강화했고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