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알베르토테일러 청주점 청주웨딩박람회 프로모션

맞춤정장 맞춤예복

  • 웹출고시간2017.10.23 15:54:22
  • 최종수정2017.10.23 15:54:22
[충북일보] 맞춤정장과 결혼예복으로 유명한 알베르토테일러 청주점에서 웨딩박람회 예복이벤트를 실시한다.

알베르토테일러는 강남점, 일산점, 천안점, 청주점에서 예비부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맞춤예복은 개개인의 체형과 스타일에 맞게 제작해 일반 정장과 다른 착용감을 자랑한다.

이번 웨딩박람회 맞춤예복 프로모션에서는 웨딩촬영과 본식 때 입을 수 있도록 예복스타일로 맞춘 정장을 본식이 끝난 뒤 일반 비즈니스 수트로 리폼해준다.

맞춤셔츠, 넥타이, 보타이, 부토니에 등의 액세서리로 알차게 구성돼 신랑 예복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다.

고급공정으로 제작되는 수제화 패키지와 겨울 코트를 맞춤으로 함께 제작하는 맞춤코트도 포함한 패키지가 있다.

다양한 정장원단과 컬러로 개인 취향에 맞게 맞춤으로 제작하는 코트도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알베르토테일러 관계자는 "수미주라 공정과 비스포트 수제공정으로 자체 제작하고 있어 높은 퀄리티 맞춤정장, 맞춤예복을 만나볼 수 있다."며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는 청주점, 천안점은 방문 전 예약을 먼저 해야 한다."고 말했다.

/ 김희란기자
이 기사 주변 소식 더 자세히 보기
현재위치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충북일보가 만난 사람들 - 심의보 충청대 교수

[충북일보] 교육의 정치적 중립을 강조하는 사람이 있다. 본인 스스로는 상당히 진보적인 마인드를 갖고 있지만, 교육의 중립적 가치를 매우 소중하게 여긴다. 그동안 자천타천(自薦他薦)격으로 내년 충북교육감 출마가능성이 전망됐던 심의보 충청대 교수. 그는 본보 인터뷰를 통해 출마입장을 공식화했다. 심 교수의 교육적 철학이 듣고 싶었다. 심 교수는 거침없는 답변을 내놓았다. 마치 오랫동안 준비한 소신을 풀어놓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다. ◇고향은 어디인가 "청주시 흥덕구 강내면 학천리가 고향이다. 강내면에 태어나 강내면에서 직장생활을 하고 있다. 초등학교는 월곡초등학교를 나왔다. 중학교는 대성중, 고등학교는 청주공고를 졸업했다. 대학은 청주교육대학을 졸업하고 청주대학교 법학과에 들어갔다." ◇사회활동을 많이 했다 "청주 새교육공동체 시민모임에서 교육의 저변을 확대하는 노력을 많이 했다. 또 흥사단 활동을 고등학교 2학년부터 했다. 청주 고등학생 아카데미를 초대 회장을 지내기도 했다." ◇충북하나센터장을 역임했는데 "충북하나센터는 통일부 지정 센터다. 지역으로 전입하는 북한이탈주민을 대상으로 초기 집중교육과 사후 지원을 통해 자립, 자활 기반을 조성하는 북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