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7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웹출고시간2017.09.30 08:23:31
  • 최종수정2017.09.30 08:23:31

고반발 골프공 사진설명=마쓰구 골프사에서 출시한 4피스 고반발 골프공

[충북일보] 마쓰구 골프가 고반발 골프공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마쓰구 고발반 골프공은 비거리와 컨트롤을 만족시켜주는 4피스 볼로, 반발탄성 발현이 중요한 코어 부분을 합성 고무로 제조했다.

높은 탄성과 길어진 비거리, 정확한 낙하지점을 가능하게 하는 마쓰구 고반발 4피스 골프공은 볼의 낙하지점을 인식할 수 있게 돼 공 분실에 대한 염려도 줄어들었다.

또한 사용 범위도 넓어 사용자의 목적에 맞는 경기를 즐길 수 있다. 롱게임 하이드로우 로우스핀, 컨트롤 샷 드롭 앤 스톱 등 프로 토너먼트 모두에 적합해 법용 골프공이라고 불린다.

마쓰구 골프사의 4피스 고반발 골프공 구매 문의 및 상담은 마쓰구 골프 홈페이지(https://www.mas9golf.com/)에서 하면 된다.

/ 조성현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대한민국 바이오 산업의 인프라 역할 선도"

[충북일보] "대한민국 바이오 산업의 인프라 역할을 해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김동일(56) ㈜키프라임리서치 대표는 준공 이후 한 달도 지나지 않았지만 국내외 관계자들의 방문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고 담담히 말했다. 오송캠퍼스에 관심을 갖고 찾아온 미국, 태국, 벨기에, 네덜란드 스위스 등의 신약·백신 개발 관계자들의 견학이 줄을 잇고 있다. 김동일 키프라임리서치 대표가 청주와 바이오업계에 자리를 잡게 된 것은 지난 2020년 7월이다. 바이오톡스텍의 창립멤버인 김 대표는 당시 국내 산업환경에 대해 "이미 성숙단계에 접어든 제조업이 아닌 대한민국에 새로운 성장 동력이 되는 산업이 필요하다"고 판단했다고 한다. 그는 "당시 BT(바이오테크놀로지)와 IT(인포메이션 테크놀로지)라는 두 개의 큰 축이 보였다"며 "이가운데 BT가 글로벌 산업 경쟁력이나 발전 정도·세계 시장 진출 정도로 봤을 때 타 산업 대비 훨씬 경쟁력이 부족했다. 그래서 오히려 기회가 더 많지 않을 것이라는 판단으로 BT를 선택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김 대표가 업계에 뛰어들었을 당시만 하더라도 국내에는 실제로 신약을 개발하는 제약·바이오 분야의 회사들은 국내시장·제네릭 분야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