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충주현대 썬앤빌 아파트 '인기'

1차 모집 완료…2차 모집중

  • 웹출고시간2015.06.11 12:20:57
  • 최종수정2015.06.11 12:21:22
[충북일보=충주] 충주시 봉방동 '현대 썬앤빌' 아파트가 지역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현대썬앤빌은 지난달 15일 홍보관 개관한 이래 현재까지 1만여명의 관람객이 방문, 많은 관심과 호응에 힘입어 1차 조합원 모집이 완료돼 2차 모집 중에 있다.

홍보관을 관람한 관람객들은 "믿을 수 있는 '현대家'가 시공할 예정이고 발코니 확장 무료, 중도금 무이자, 세련된 평면배치, 작은방 드레스룸 추가 확보, 화재 발생시 안전 대피공간 제공 등으로 인기와 호평을 받고 있다"는 반응이다.

특히 650만원대의 저렴한 분양가에다 실수요자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59㎡와 84㎡의 구성을 갖춘 중·소형단지로서 무주택 서민들의 관심이 집중된데다가 위치가 충주시내 관문으로 새로운 충주의 랜드 마크가 될 프리미엄급 아파트로 평가돼 조기에 1차 조합원 모집이 완료돼 2차 모집에 들어갔다.

충주 최초의 고급 커뮤니티 아파트인 현대썬앤빌은 지하2층 지상30층, 총334세대와 오피스텔50개로 계획하고 있으며, 3개동 전세대가 남향위주 배치로 일조권 및 조망권이 우수, 최고의 아파트로 곽광을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조합관계자는 "충주 봉방지역주택조합은 100% 토지확보로 모든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어 사업의 속도가 붙을 것 같다"며"현대 썬앤빌은 지역주택조합으로 시행하는 만큼 일반분양 아파트보다 저렴하게 공급하므로 이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충주봉방 현대썬앤빌 주택홍보관은 충주시 연수동 1310-1번지에 위치하며 관련사항은 전화( 043-853-9800)로 문의하면 된다.

충주 / 김주철기자 kimjc5611@hanmail.net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정효진 충북도체육회 사무처장, "멀리보고 높게 생각해야"

[충북일보] 정효진 충북도체육회 사무처장은 "충북체육회는 더 멀리보고 높게 생각해야한다"고 조언했다. 다음달 퇴임을 앞둔 정 사무처장은 26일 본보와의 인터뷰에서 "지방체육회의 현실을 직시해보면 자율성을 바탕으로 민선체제가 출범했지만 인적자원도 부족하고 재정·재산 등 물적자원은 더욱 빈약하다"며 이같이 말했다. 완전한 체육자치 구현을 통해 재정자립기반을 확충하고 공공체육시설의 운영권을 확보하는 등의 노력이 수반되어야한다는 것이 정 사무처장의 복안이다. 학령인구 감소에 따른 학교운동부의 위기에 대한 대비도 강조했다. 정 사무처장은 "학교운동부의 감소는 선수양성의 문제만 아니라 은퇴선수의 취업문제와도 관련되어 스포츠 생태계가 흔들릴 수 있음으로 대학운동부, 일반 실업팀도 확대 방안을 찾아 스포츠생태계 선순환 구조를 정착시켜야 한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선 행사성 등 현장업무는 회원종목단체에서 치르고 체육회는 도민들을 위해 필요한 시책이나 건강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등의 정책 지향적인 조직이 되어야한다는 것이다. 임기 동안의 성과로는 △조직정비 △재정자립 기반 마련 △전국체전 성적 향상 등을 꼽았다. 홍보팀을 새로 설치해 홍보부문을 강화했고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