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원익머트리얼즈 '노사문화 우수기업' 선정

중소기업 부문 도내 유일

  • 웹출고시간2018.08.09 15:13:03
  • 최종수정2018.08.09 15:13:03

충북 도내에서 유일하게 '2018 노사문화 우수기업' 중소기업 부문에 선정된 원익머트리얼즈 전경.

ⓒ 청주상의
[충북일보=청주] 청주상공회의소 회원사인 ㈜원익머트리얼즈가 '노사문화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청주상의는 지난 6일 고용노동부가 선정한 '2018 노사문화 우수기업' 중소기업 부문에 ㈜원익머트리얼즈가 도내에서 유일하게 이름을 올렸다고 밝혔다.

충북 대표 강소기업인 ㈜원익머트리얼즈는 반도체, 디스플레이 공정용 특수가스를 생산·판매하는 업체다.

지난 2006년 12월 오창과학산업단지에 설립한 이래 지속 성장하고 있다.

특히 수입에 의존하던 특수가스를 국산화시켜 국내 반도체 산업에서 큰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원익머트리얼즈는 업계 최고 수준의 직원복지제도와 근로환경으로 국내외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다.

청년일자리 창출과 근무조건 향상에 노력해 고용노동부 선정 청년친화 강소기업 인증을 받은 바 있다.

또 근로시간 단축, 최저임근 인상 등 노동정책에 선제적으로 대응, 노사갈등 없는 모범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원익머트리얼즈 한우성 대표이사는 "임직원 한 사람 한 사람이 모두 노력한 결과 노사문화 우수기업으로 선정될 수 있었다"며 "노사간의 신뢰관계를 더 발전시키고 회사의 성장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겠다. 또 회사의 핵심가치인 자유, 소통, 행복을 100% 실천하는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성홍규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