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웹출고시간2018.01.03 17:40:45
  • 최종수정2018.01.03 17:41:23
[충북일보=청주] 롯데아울렛 청주점은 새해를 맞아 풍성한 '사은행사 및 1+1 특집전'을 펼친다.

우선, 4일부터 10일까지, 7일간 롯데/L.POINT 카드로 당일 40만 원 이상 구매시 '롯데상품권 1만원' 증정(선착순 400명) 행사를 진행한다.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은 L.POINT 카드당일 20만 원 이상 구매시 '평창올림픽 핫팩'을 증정할 예정이다.

1층 후문 행사장에서는 4일부터 10일까지, 7일간 '폴햄/폴햄키즈 1+1 특집전' 대형행사가 진행된다.

롱패딩, 다운점퍼 등의 아우터 상품 9만9천 원, 신학기 백팩 1만5천 원 균일가 전개가 포인트다.

1층 정문 행사장에서는 같은 기간 '란제리 특집전' 이 펼쳐지며 '비너스, 코데즈이너웨어'가 참여한다.

비너스 브래지어/팬티 1만5천 원/6천 원, 코데즈이너웨어 브래지어/팬티세트 2만6천 원/2만9천 원, 드로즈 1만2천 원 등 합리적인 가격의 속옷상품들을 만날 수 있다.

이 기간 3층 행사장에서는 '신년축하 아웃도어 인기상품전' 이 열린다.

참여브랜드는 디스커버리, 아이더, 블랙야크, 밀레 등이다.

/ 주진석기자 joo3020@naver.com
이 기사 주변 소식 더 자세히 보기
현재위치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주권재민(主權在民) 지방분권시대 열자"

[충북일보] 정부가 올해 연방제에 버금가는 강력한 지방 분권 로드맵 실행에 착수한다. 행정안전부와 지방자치발전위원회는 1월 초 권역별 토론회를 마무리하고 수렴된 지역현장의 다양한 의견을 종합 정리해 로드맵(안)을 '지방자치발전 종합계획'으로 완성할 계획이다. 지방분권의 시작은 헌법 개정에 있다. 하지만 대부분의 시민들은 지방분권, 자치분권의 주체임에도 대통령 임기를 결정하는 권력구조 개편 개헌에 관심이 쏠려있다. 본보는 지방분권 시대를 맞아 지역민의 관심을 제고하기 위해 남기헌 충청대 경찰행정학과 교수와의 인터뷰를 진행했다. 남 교수는 대통령직속 중앙인사위원회 자체평가위원과 충북지방자치학회 회장, 충북행정학회, 지방자치발전위원회 위원 등을 역임하는 등 지방자치에 기여해 왔다. ◇내년 6월 지방선거 때 헌법개정 국민 투표가 예고돼 있다. 지방분권이 실현될 날이 머지않았다. 지방분권 개헌의 목적과 중요성은? -지방분권은 지방자치의 전제조건이다. 그간 우리나라 지방자치제도는 지방의 특성을 살린 지방정부운용이라기 보다는, 중앙정치권의 지방통제수단으로 지방자치를 실시해 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전국에 불어 닥친 촛불 민심은 두 가지 방향에서 국가개조를 요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