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고용노동부 충주지청, '일家양득' 특별 할인 이벤트 실시

이마트 충주점 및 대명리조트 단양지점과 공동 프로모션 진행

  • 웹출고시간2015.09.22 17:05:42
  • 최종수정2015.09.22 17:05:42

고용노동부 충주지청은 지난 18일이마트 충주점 및 대명리조트 단양지점과 '일家양득 캠페인 공동 프로모션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충북일보=충주] 고용노동부 충주지청은 지난 18일부터 '일家양득' 캠페인 참여기업 및 소속 근로자들을 대상으로 '일家양득 캠페인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충주지청은 18일 이마트 충주점 및 대명리조트 단양지점과 '일家양득 캠페인 공동 프로모션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불필요한 야근을 줄이고 건전한 회식을 독려하는 등 '일家양득형' 근로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캠페인 참여 기업의 소속 임직원들에게 다양한 특별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이마트 충주점은 가족·직장 동료들과 함께 배움을 통해 건전한 문화를 즐길 수 있는, 대명리조트 단양지점은 가족과 함께하는 단란하고 행복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일家양득을 응원할 예정이다.

최정회 충주지청장은 "모두가 행복을 느끼는 일터를 만들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일하는 방식과 문화가 일家양득형으로 변화하는 것이 시급하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계기로 지역의 많은 기업들이 일家양득 캠페인에 참여할 것으로 기대하며, 향후에도 행복한 가정, 활력 있는 일터 조성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프로모션 발굴에 적극 힘쓰겠다"고 밝혔다.

충주 / 김주철기자 kimjc5611@hanmail.net
이 기사 주변 소식 더 자세히 보기
현재위치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