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중원대, 한국전기안전공사 충북지역본부와 산학협력 협약 체결

  • 웹출고시간2018.09.13 17:02:28
  • 최종수정2018.09.13 17:02:28

중원대학교가 13일 한국전기안전공사 충북지역본부와 지역 인재양성을 위한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충북일보] 중원대학교가 13일 한국전기안전공사 충북지역본부와 지역 인재양성을 위한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한국전기안전공사 충북지역본부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김두년 중원대 총장 직무대행, 한기봉 융합기계·전기전자부품공학과(중소기업 계약학과)장과 박희만 충북지역본부장을 비롯한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발전과 인재양성을 통한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상호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발전을 위한 상호 지원 및 프로그램 교류 △교육복지 향상을 위한 인력·시설 및 기자재 공동 활용 △전문기술·연구 및 교육훈련 교류 등을 추진하기로 했다.

박희만 본부장은 "중원대와의 상호 교류협력 및 상생발전과 더불어 우수한 지역 인재양성을 통한 지역사회 발전이라는 공기업으로서의 사회적 가치를 실천해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김두년 총장 직무대행은 "이번 협약이 대학교육의 내실을 다지고 산업맞춤형 우수인력을 양성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양 기관이 보유한 인적, 물적 자원을 활용해 실질적인 교류협력 체제를 구축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괴산 / 김윤수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