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1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산과들F&C, TV홈쇼핑 판매 개시

중기중앙회·충북도, 우수 中企제품 홈쇼핑 판매지원

  • 웹출고시간2016.04.11 16:06:36
  • 최종수정2016.04.11 16:07:34

청주 청원구에 소재하고 있는 산과들F&C는 중기중앙회 충북본부와 충북도의 일사천리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하고 있는 TV홈쇼핑에서 제품을 판매하게 됐다. 사진은 홈쇼핑 이미지.

ⓒ 중소기업중앙회 충북본부
[충북일보] 중소기업중앙회 충북지역본부와 충북도는 도내 우수 중소기업 제품을 발굴해 TV홈쇼핑을 통한 판로 개척을 지원하는 '2016년도 일사천리(一社千里) 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올해 첫 상품으로 농업회사법인 ㈜산과들F&C(대표이사 정희성)의 탕수육 세트인 '이윤호 오리엔탈푸드컬렉션'을 12일 오후 4시10분부터 30분간 홈&쇼핑에서 방송·판매한다.

청주 청원구에 소재한 ㈜산과들F&C는 "내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를 만든다"는 신념하에 탕수육, 햄, 소시지 등 식육가공품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업체다.

이 업체는 ISO22000(식품안전경영시스템), HACCP(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인증 등 위생적 생산설비를 구축하고 있다.

청주 청원구에 소재하고 있는 산과들F&C는 중기중앙회 충북본부와 충북도의 일사천리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하고 있는 TV홈쇼핑에서 제품을 판매하게 됐다. 사진은 홈쇼핑제품 포장 이미지.

ⓒ 중소기업중앙회 충북본부
이번에 판매되는 '이윤호 오리엔탈푸드컬렉션'은 대한민국 국가대표 조리팀 단장인 충청대학교 식품영양외식학과 이윤호 교수의 레시피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돼지고기 탕수육, 태국식 닭고기 바베큐 및 이태리식 닭고기 튀김요리 3종으로 구성돼 한번의 주문으로 중화요리·태국요리·이태리요리를 간편하게 집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김재영 중앙회 충북지역본부장은 "이번 사업으로 경기침체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내 중소기업의 경영애로 해소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 엄재천기자 jc0027@naver.com
이 기사 주변 소식 더 자세히 보기
현재위치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아너 소사이어티 충북 72번째 회원' 변상천 ㈜오션엔지니어링 부사장

[충북일보] "평범한 직장인도 기부 할 수 있어요." 변상천(63) ㈜오션엔지니어링 부사장은 회사 경영인이나 부자, 의사 등 부유한 사람들만 기부하는 것은 아니라고 강조했다. 그는 지난 11월 23일 2천만 원 성금 기탁과 함께 5년 이내 1억 원 이상 기부를 약속하면서 고액기부자 모임인 '아너 소사이어티'의 충북 72호 회원이 됐다. 옛 청원군 북이면 출신인 변 부사장은 2형제 중 장남으로 태어났다. 어려운 가정형편 때문에 부모님을 도와 소작농 생활을 하며 학업을 병행했다. 그의 집에는 공부할 수 있는 책상조차 없어 쌀 포대를 책상 삼아 공부해야 했을 정도로 어려운 유년 시절을 보냈다. 삼시 세끼 해결하지 못하는 어려움 속에서도 그의 아버지는 살아생전 마을의 지역노인회 회장으로 활동하며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했다. 변 부사장은 "어려운 가정환경이었지만 자신보다 더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하시는 아버지의 뒷모습을 보며 자라왔다"며 "아버지의 영향을 받아 오늘날의 내가 있는 것"이라고 말했다. 대학 졸업 후 옥천군청 공무원을 시작으로 충북도청 건축문화과장을 역임하기까지 변 부사장은 경제적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었다. 나아지지 않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