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웹출고시간2023.03.29 17:25:08
  • 최종수정2023.03.29 17:25:08
[충북일보] 국민의힘 이종배(충주·사진) 국회의원이 29일 국회출입기자클럽, 국회출입기자연합회 등이 선정한 '2023 자랑스러운 한국인 대상'을 받았다.

이 상은 평소 투철한 사명감과 확고한 국가관을 바탕으로 창조적인 글로벌 리더십을 갖춘 자랑스러운 인물에게 노고를 격려하고 공적을 치하하기 위해 수여되고 있다.

이 의원은 21대 국회에서 국민의힘 정책위의장을 역임하며 부동산 시장 안정화에 기여하고 민생부담을 경감하는 정책 등을 제안했다.

전반기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 활동하며 코로나19 피해업종 지원, 소상공인 특별 지원 등에 관심을 갖고 노력을 기울인 것으로 평가됐다.

이 의원은 "'무신불립(無信不立, 믿음이 없으면 설 수 없다)'이라는 좌우명을 잊지 않고 언제나 국민에 신뢰받는 국회의원이 되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서울 / 안혜주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충북기업 돋보기 1. 이을성 SSG에너텍 대표

[충북일보] 건물에 발생하는 화재는 곧 인명 피해로 이어진다. 최근 대전 한국타이어 공장의 대형 화재가 발생했다. 대량의 타이어가 타며 가연 물질이 나온 것도 화재 진압 어려움의 원인이었지만 공장의 조립식 샌드위치 패널 구조도 한몫을 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같은 대형 화재 발생 시 피해를 키우는 요인으로 꼽혀 온 가연성 건축자재 사용 제한 건축법 개정안이 지난해 2월 11일 본격 시행됐다. 개정안에 따라 건축물 내·외부의 마감재와 단열재, 복합자재 심재 모두 화재 안전성 확보가 의무화됐다. 강화된 법 개정으로 준불연·불연 건축자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충북도내 선도적인 제품 개발로 앞서나가는 기업이 있다. 충북 청주시 흥덕구 강내면에 위치한 ㈜SSG에너텍은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고효율의 건축자재를 개발·제조하는 종합건축자재 전문기업이다. 특히 주력 제품인 'IP패널(Insulation Panel: 동적내진설계용 준불연단열일체형 패널)'은 마감재와 단열재를 일체화한 외단열 마감 패널이다. 이을성(59) SSG에너텍 대표는 "단열·내진·준불연 세 가지 성능을 충족하면서 일체화된 단열·마감재는 SSG에너텍이 유일하다고 말할 수 있다"고 자신있게 말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