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재기(오른쪽 다섯번째) 대표이사, 지선호(첫 번째) 연구소장, (주)화인텍코리아 우수사원 과 임직원들이 희망얼굴 캐리커쳐 선물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충북일보] 청주 흥덕구 옥산면에 소재한 ㈜화인텍코리아(대표이사 윤재기)는 지난 26일 감초 지선호 희망얼굴연구소장이 그린 희망얼굴 캐리커쳐를 우수사원에게 전달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사)충북경제포럼이 진행하고 있는 '칭찬과 존종의 기업문화 조성' 칭찬릴레이에 동참해 실시됐다.
이날 지선호 희망얼굴연구소장은 ㈜화인텍코리아를 방문해 '희망얼굴 사람책 읽기' 북 콘서트를 진행하고, 윤재기 대표이사와 우수사원 3인에게 직접 그린 희망얼굴 캐리커쳐를 선물했다.
윤재기 대표이사는 이계용 실장, 남금용 팀장, 주서현 부장 등 우수사원 3명에게 희망얼굴 캐리커쳐를 전달하고 서로 칭찬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지선호 소장의 재능기부 북 콘서트는 지난해 5월 (사)충북경제포럼(회장 이재진)과 지 소장이 맺은 감사와 존중의 기업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 일환으로, 지역에 긍정적인 기업문화 확산을 위해 함께 노력하고 있다.
한편, (사)충북경제포럼은 지난 1998년 설립된 이래 충청북도의 경제발전을 위한 정책개발, 지역경제 활성화 정책대안 제시를 위해 기업인, 경제단체장, 교수 등 250여 명 회원으로 구성된 지역의 대표적인 경제단체다. 월례조찬강연회, 시군 순회세미나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충북 경제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 성지연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