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가 인터레어 계약 고객 대상 찐페스타 이벤트를 개최한다.
[충북일보] LX하우시스가 7일부터 오는 6월 8일까지 한 달 간 인테리어 계약 고객 대상 LX Z:IN 브랜드 최대 할인 행사 '찐페스타'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5월 가정의 달과 혼수·이사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조건으로 LX Z:IN 제품들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인테리어 계약시 △제품 할인 △상품·상품권 증정 △경품 추첨 등 중복 적용이 가능한 3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찐페스타' 기간 동안 LX Z:IN 제품이 포함된 인테리어 공사를 계약하면, 제품별 할인과 백화점상품권·상품 제공 혜택 등을 모두 합쳐 최대 1천100만 원에 달하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먼저, 창호·바닥재·벽장재·키친·바스 등 제품별로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뷰프레임' 창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80만 원 상당 여닫이도어(터닝도어)를 증정하며, '강마루 프리미엄 섬유판(강그린 프로맥스)' 바닥재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30만 원 할인을, '에디톤 월·월맥스' 벽장재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50% 할인을, '셀렉션' 주방가구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75만 원 상당의 수입브랜드 수전이 제공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찐페스타' 기간 동안 인테리어 공사를 계약한 고객들에게 금액대별로 백화점 상품권이 증정된다.
인테리어 공사 총 계약금액 1천만 원 이상일 경우 30만 원, 3천만 원 이상 50만 원, 5천만 원 이상 100만 원, 7천만 원 이상 200만 원, 1억 원 이상 300만 원, 1억5천만 원 이상 500만 원 상품권이 각각 지급된다.
풍성한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 성지연기ㅏ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