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준식 신임 이노비즈협회 충북지회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
ⓒ성지연기자
[충북일보] 안준식(55) 신임 이노비즈협회 충북지회장이 30일 11대 회장으로 취임했다.
(사)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 충북지회는 이날 오후 3시, 엔포드호텔에서 '19차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9대·10대 회장으로 활동해온 임형택 ㈜태강기업 대표이사가 이임하고, 11대 회장으로 안준식 ㈜블루마운트테크놀러지 대표이사가 새로 취임했다.
안준식 신임 회장은 "회원사와의 소통을 기반으로 한 현장 중심의 정책을 통해 지역 중소기업의 기술경쟁력을 높이고, 충북 경제의 중심 축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노비즈협회 충북지회 19차 정기총회와 회장 이취임식이 진행되고 있다.
ⓒ성지연기자
이날 행사는 19차 정기총회를 시작으로, 회장 이·취임식과 충북지역 기술혁신 유공자에 대한 포상이 함께 이루어졌다.
기술혁신 유공자 포상은 총 21점의 표창이 수여됐다. 이번 수상은 지역 중소기업 지속적인 기술혁신을 독려하고, 지역 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치하하고자 마련됐다.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은 △함경태 ㈜미래이앤지 대표이사 △유민 ㈜이킴 대표이사 △조건희 ㈜에스앤뉴 대표이사가 수상했다.
'충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표창'은 △이구열 ㈜엠비젼 대표이사 △이윤정 명전바이오㈜ 대표이사 △최형철 ㈜에이치피앤씨 이사에게 돌아갔다.
'충북지방조달청장 표창'은 △김효남 ㈜티앤에스 대표이사가 '충북도지사 표창'은 △안병만 ㈜건주 대표이사 △박경숙 다산조명 대표 △유영숙 상원산업㈜ 대표이사 △윤만순 에코디엠랩㈜ 대표이사 △최종오 한국메탈실리콘㈜ 대표이사 △유호인 부강이엔에스㈜ 차장 △전혜민 ㈜벡스코 과장 △㈜유진유포리아가 선정됐다.
'충북도의장 표창'은 △이병훈 ㈜리앤브라더스컴퍼니 대표이사 △마대성 비아이랜드㈜ 팀장이, '청주시장 표창'은 김동호 ㈜인포빌 대표이사 △신은성 ㈜마루온 부사장 △이동호 ㈜하우앳 연구소장이 각각 수상했다.
'이노비즈협회장 표창'은 △허동진 다함세무회계사무소 대표가 받았다.
이번 행사는 협회 차원 네트워킹과 지역 중소기업 간 연대를 강화하는 소통의 장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희망의 쌀' 캠페인이 함께 진행됐다.
이노비즈협회 충북지회는 회원사 경쟁력 제고와 기술혁신 생태계 구축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전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 성지연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