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제천시, 민·관합동 등굣길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대제중학교 등굣길에 경각심 고취와 평화로운 학교문화 조성 홍보

  • 웹출고시간2023.09.20 12:42:31
  • 최종수정2023.09.20 12:42:31

제천시 민·관 합동 등굣길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참가자들이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충북일보] 제천시가 19일 대제중학교에서 건전한 학교 풍토 조성을 위한 민·관 합동 등굣길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을 펼쳤다.

이번 행사는 등교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학교폭력에 대한 경각심 고취와 평화로운 학교문화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김창규 제천시장과 이정임 제천시의회 의장, 임경호 제천경찰서장, 강성권 제천교육지원청 교육장, 제천시 총동문회 이성범 연합회장을 비롯한 연합회원 관계자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

김 시장은 "학교폭력이 근절돼 지역 내 청소년들이 학교폭력 없는 안전하고 평화로운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 청소년들의 건전한 학교 풍토 조성을 위해 시에서도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지난 18일 내토중학교, 19일 대제중학교에서 양일간 이뤄졌으며 제천시 총동문회 연합회원들이 준비한 학교폭력 근절 피켓을 들고 볼펜 등을 나눠주며 학생들 또한 등굣길에 밝은 모습으로 화답해 흥겨움을 더했다.

시 관계자는 "이번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으로 제천인으로서의 긍지, 친구애를 통한 배려, 사랑 나눔을 함양해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지역사회의 관심을 촉구하는 계기가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제천 / 이형수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