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괴산읍민의 날 기념 화합행사 및 경로잔치 개최

1천여명 참석…다채로운 행사로 열려

  • 웹출고시간2023.05.01 15:00:42
  • 최종수정2023.05.01 15:00:42
[충북일보] 괴산군은 1일 '괴산읍민의 날 기념 화합행사 및 경로잔치'를 괴산문화체육센터에서 열었다.

괴산읍민의 날 기념 화합행사 및 경로잔치 추진위원회 주관으로 열린 이날 행사에는 지역 노인과 읍민 1천여 명이 참석했다.

식전행사로 난타, 고고장구 공연과 괴산읍민의 날 기념식, 드럼 연주, 가수 공연, 노래자랑 및 경품추천 순으로 이어졌다.

기념식에서는 자랑스러운 모범군민상에 서부1리 김창홍 씨, 서부2리 이봉우 씨, 사창1리 유창희 씨가 이름을 올렸다.

효행상에는 인산리 윤경순 씨, 장한어버이상에는 사창2리 김영수 씨가 각각 선정돼 괴산군수 표창을 받았다.

지역화합에 기여한 정용리 오명회 씨에게는 괴산군의회의장 표창패가 주어졌다.

지역발전에 힘써준 감사의 뜻으로 괴산성모병원 부이사장 김원태 씨는 추진위원장 감사패를 받았다.

괴산농협은 이날 장수노인 금산리 최순애 씨(92) 등 24명에게 효도선물인 보행보조기를 증정했다.

한수원㈜ 괴산수력발전소는 써큘레이터 24대를 지역 노인들에게 전달했다.

김경태 위원장은 "오랫동안 코로나19로 힘들고 움츠렸던 어르신과 주민들을 위로하는 마음으로 행사를 준비했다"며 "괴산읍이 더욱더 발전하고 화합하는 계기가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신태혁 괴산읍장은 "괴산읍민의 날을 기리면서 읍민 모두의 단합과 화합하는 자리가 돼 기쁘다"며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한 어르신들께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괴산 / 주진석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