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단양관광공사, 신 미션·비전·슬로건 선포식 개최

'VISION 2025' 단양 관광의 재도약 다짐

  • 웹출고시간2023.02.02 16:47:50
  • 최종수정2023.02.02 16:47:50

단양관광공사 김광표(앞줄 오른쪽 세 번째) 사장과 신임 조덕기(앞줄 왼쪽 세 번째) 본부장이 직원들과 단양 관광의 재도약을 다짐하며 화이팅하고 있다.

[충북일보] 단양관광공사가 지난 1일 공사 본부 대회의실에서 새로운 미션·비전·슬로건 선포식을 개최했다.

이번 선포식은 초대 김광표 사장 취임과 제2대 조덕기 본부장 취임에 따른 대대적인 경영진 교체에 따라 새로운 중장기 경영 미션과 비전을 군민들과 조직 구성원에게 공유하고 본격적인 변화와 혁신을 통해 단양관광 발전을 선도하는 공기업이 되겠다는 의지와 결의를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지난달 전 직원 미션·비전·슬로건 공모를 통해 선정된 수상자에 대한 포상과 선포 등을 차례로 진행했다.

공사는 '고객에게 즐거움을, 군민에게 감동을'을 새로운 미션으로 설정하고 '군민과 고객에게 감동을 선물하는 행복 파트너'를 비전으로 선포했다.

김광표 사장은 "공사의 미션·비전·슬로건은 직원과 고객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반영한 결론"라며 "앞으로도 대내·외 이해관계자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그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수준 높은 공공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조덕기 본부장은 "이번 선포식을 전환점으로 단양 유일의 관광 전문 공기업으로서의 사명감을 다해 단양 관광의 재도약과 단양군민의 행복을 실현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조 본부장은 단양군 문화관광과 팀장, 문화관광과 과장, 행정복지국장을 역임하며 단양 관광산업 부흥을 이끌고 지역 발전을 위해 지속해서 노력해왔다.

단양 / 이형수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