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제천시체육회, 제27차 이사회 개최 및 유공자 시상

제천여고 롤러부 지정은 선수 최우수선수상 수상 쾌거

  • 웹출고시간2023.01.31 13:31:10
  • 최종수정2023.01.31 13:31:10

제천시체육회 제27차 이사회에서 수상자들과 참석자들이 단체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제천시
[충북일보] 제천시체육회가 제27차 이사회를 개최하고 공적이 큰 체육인에게 상을 수여했다.

이강윤 회장을 비롯한 임원들이 참석해 최근 열린 이사회에서는 제4대(민선2기) 제천시체육회장 선거 결과 보고와 2023년도 사업계획 및 세입·세출 예산(안), 제천시체육회 사무국 조직개편(안), 제천시체육회 사무국 운영 규정 개정(안), 시 댄스스포츠연맹 인정단체 가입(안)이 심의·의결됐다.

이사회 폐회 후 2022년도 한 해 동안 제천을 빛낸 선수와 단체에 제천시체육상을 수여해 △최우수선수상 지정은 선수(제천여고 롤러부) △우수선수상 박가은 선수(제천여중 롤러부) △단체상 제천중 배구부 △지도자상 이미애 지도자(용두초 체조부) △회원단체상 제천시체조협회(전문체육), 제천시축구협회(생활체육) △공로상 제천시체육회 신명균 이사, 정미식 이사 △우수직원상 제천시체육회 윤상미 지도자가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한 체육장학생으로 △천형선 선수(의림초 배구부) △정혜원 선수(제천동중 역도부) △김재영 선수(제천중 롤러부) △지형근 선수(제일고 축구부)에게는 장학증서가 전달됐다.

이강윤 회장은 "어려운 여건에서도 우수한 성적을 거둬 제천시의 긍지와 저력을 보여준 여러분들의 열정과 노력이 시민들에게 큰 감동과 희망이 됐다"며 "오늘 수상하신 모든 분에게 축하드리며 시의 위상을 높여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제천 / 이형수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