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제천시, '배달모아 5천 원 쿠폰 추첨 증정'

설문 조사 참여시 추첨을 통해 1천 명에 쿠폰 지급
1월 사회적 경제관과 세탁예약 서비스, 매주 화·토 깜짝 타임세일

  • 웹출고시간2023.01.08 12:55:49
  • 최종수정2023.01.08 12:55:49

제천시가 1월 중에 마련한 공공배달앱 배달모아 이벤트 홍보물.

[충북일보] 제천형 공공배달앱 '배달모아'는 오는 15일까지 '2023년 배달모아 고객만족도 설문 조사'를 실시해 참여자에게 쿠폰을 지급한다.

설문 조사는 배달모아 어플 메인화면의 팝업창 연결 링크 또는 설문 홍보물 QR 코드를 통해 컴퓨터나 모바일로 편리하게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천 명에게 5천 원 상당의 배달모아 쿠폰을 증정한다.

이번 설문 조사는 제천시 공공배달앱 배달모아 실제 사용자들의 앱 사용 만족도와 개선 방안 등 고객의 의견을 듣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설문 조사에서 제시된 시민의 소중한 의견은 향후 공공배달앱 사업을 추진해 나가는 데에 활용할 예정이다.

한편 '배달모아'는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설치할 수 있고 가맹점 문의는 배달모아 고객센터(643-0771)로 하면 된다.

여기에 1월 말까지 다양한 할인이벤트도 진행한다.

전국 최초로 구축해 운영 중인 '사회적 경제관'과 '세탁예약 서비스'에서 주문 시 선착순 50명에게 5천 원을 즉시 할인하며 매주 화요일과 토요일에는 3천 원 할인쿠폰을 선착순 100명에게 지급한다.

시 관계자는 "배달모아를 통해 주문하면 소상공인의 배달 중개수수료 부담을 덜어주고 지역화폐 '모아'와 연계 사용에 따른 할인 효과를 누릴 수 있다"며 "소상공인과 소비자들에게 이점이 많으니 적극적인 이용은 물론 앞으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이번 설문 조사에도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제천 / 이형수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신년> 나경원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 부위원장 인터뷰

[충북일보] ◇취임 두 달이 지났다. 그동안의 소회 말씀해 달라 2016년 국회 저출산고령사화특귀 위원장을 하면서 출산율 제고와 고령화 정책에 집중했다. 지난 6년간 대한민국 인구구조는 역피라미드로 갈 수밖에 없는 흐름이다. 2025년 초고령 사회 진입에 따른 인구 위기를 기회로 만들기 위해서는 큰 틀에서의 인구미래전략이 필요하다. 취임 후 위원회가 해온 일을 살펴보고 관계부처, 관련 전문가, 지자체, 종교계, 경제단체 등 각계각층과 의견을 나눴는데 아직 연계와 협력이 부족하다. 위원회가 정책을 사전에 제안하고 부처 간 조정 역할을 강화해 인구정책 추진에 매진할 계획이다. ◇인구정책 컨트롤타워로서 위원회의 인구미래전략 비전과 방향은 현재 극심한 저출산과 고령화로 인구구조가 크게 변화하고 있다. 위원회는 피할 수 없는 초고령사회를 대비하는 '미래 100년 준비'를 시작한다. 인구구조에 영향을 받는 산업, 교육, 국방, 지역 등 전 분야의 준비를 통해 사회구성원 모두 행복하게 살 수 있는 탄탄한 미래를 설계하고자 한다. 인구구조 변화를 완화하기 위해 출산율 제고는 반드시 필요하다. 새해에는 '2023년 응애! 응애! 응애!' 구호를 펼친다. 젊은 세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