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푸짐한 선물 받아 가세요!"…영동군 '인터넷 정보검색대회'

  • 웹출고시간2022.05.16 13:49:40
  • 최종수정2022.05.16 13:49:40
[충북일보] 영동군은 군민과 네티즌을 대상으로 오는 20일까지'제49회 영동군 인터넷 정보검색대회'를 연다고 16일 밝혔다.

군은 위드 코로나에 맞춰 지역의 명품관광지 농특산물들을 전국 네티즌에게 알리고 활력을 전하기 위해 이번 대회를 마련했다.

대회 참가는 군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yd21.go.kr)에 접속해 정보검색대회 객관식 5문항에 관한 정답을 적어 제출하면 된다.

이 홈페이지에 올려진 관광 정보와 기초상식 등을 참고해 누구나 쉽게 풀 수 있는 문제들이다.

군은 만점자 가운데 무작위 추첨을 통해 오는 25일 군 인터넷 홈페이지에 수상자를 발표한다.

수상 인원과 경품은 △레인보우상 10명(영동특산품 大) △메이빌상 20명(영동특산품 中) △감이랑포미랑상 40명(영동특산품 小)이다.

배은아 군 스마트정보팀장은 "국악과 과일 고장 영동의 이미지 제고는 물론 코로나19로 지친 국민에게도 소소한 즐거움을 주는 대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영동 / 김기준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청주시장 예비후보 인터뷰 - 국민의힘 이범석 예비후보

청주시장 예비후보 인터뷰 - 국민의힘 이범석 예비후보 [충북일보] 국민의힘 이범석 6·1지방선거 청주시장 예비후보는 1992년 36회 행정고시로 공직에 입문했다. 이후 충북도, 옥천군, 기획예산처(현 기획재정부), 행정안전부·안전행정부 등에서 30년 가량 행정 경험을 쌓았다. 근래엔 청주시 부시장을 지내면서 시장 권한대행으로서 시정을 체감하기도 했다. 이 예비후보는 시민과의 소통을 통해 '잘 살고 행복한 청주'를 만들겠다는 공약을 내세우고 있다. ◇출마를 결심하게 된 계기는. "지난 2017년, 2018년도에 청주시장 권한대행과 부시장을 지냈다. 지난해 8월 말 행정안전부 지역발전정책관을 끝으로 정년 6년이나 남은 안정적인 공직을 포기하고 고향 청주 발전에 열과 성을 다 바치기 위해 이번 청주시장 선거에 출마했다. 정년을 다하는 대신 새로운 도전으로 고향 청주 발전을 위해 저의 모든 것을 바쳐야겠다고 다짐했기 때문이다. 청주 미원면 대신리 산골마을에서 태어나고 자랐다. 또한 30년 동안 공직생활을 하며 충북도와 청주시의 요직을 두루 거쳤으며 중앙정부에서 지금의 기획재정부인 기획예산처, 국가균형발전위원회, 행정안전부에서 다양한 행정 경험과 역량을 쌓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