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1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청원생명축제 온라인으로 먼저 만나세요"

28일 밤 8시 라이브커머스 방송
청원생명쌀·아이스 군고구마 판매

  • 웹출고시간2022.04.27 17:26:01
  • 최종수정2022.04.27 17:26:01
[충북일보] 청원생명축제 추진위원회는 28일 '2022 청원생명축제'의 시작을 알리는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한다고 밝혔다.

이날 밤 8시부터 시작되는 라이브커머스 방송은 '온라인 2022 청원생명축제' 첫 번째 행사다.

우리지역의 명품 농특산물 청원생명브랜드를 알리고, 오는 9월 30일 개최하는 '오프라인 청원생명축제'를 홍보하기 위해 계획됐다.

라이브커머스 방송은 유명 트로트가수 '장구의 신' 박서진씨가 진행한다.

방송 중 특별할인가로 청원생명쌀(10㎏)은 3만1천800원에 아이스 군고구마(3㎏)는 2만4천500원에 판매된다. 방송시간에 구매한 전 고객에게 무료 배송된다.

청원생명쌀은 제초제를 사용하지 않고 왕우렁이로 재배돼 친환경적이다. 15년 연속 로하스인증을 받은 자타공인 최고급 쌀이다.

아이스 군고구마는 남이면 청정지역에서 재배된 고구마를 적외선 맥반석 기계로 구워 급냉동해 보관과 조리가 편리한 제품이다.

방송에선 다양하고 품질 좋은 우리지역 농특산물을 접할 수 있는 청원생명쇼핑몰에 대한 홍보도 이뤄진다.

라이브커머스 방송은 인터넷 주소창에 '청원생명축제.kr'로 검색하면 된다.

/ 성홍규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정효진 충북도체육회 사무처장, "멀리보고 높게 생각해야"

[충북일보] 정효진 충북도체육회 사무처장은 "충북체육회는 더 멀리보고 높게 생각해야한다"고 조언했다. 다음달 퇴임을 앞둔 정 사무처장은 26일 본보와의 인터뷰에서 "지방체육회의 현실을 직시해보면 자율성을 바탕으로 민선체제가 출범했지만 인적자원도 부족하고 재정·재산 등 물적자원은 더욱 빈약하다"며 이같이 말했다. 완전한 체육자치 구현을 통해 재정자립기반을 확충하고 공공체육시설의 운영권을 확보하는 등의 노력이 수반되어야한다는 것이 정 사무처장의 복안이다. 학령인구 감소에 따른 학교운동부의 위기에 대한 대비도 강조했다. 정 사무처장은 "학교운동부의 감소는 선수양성의 문제만 아니라 은퇴선수의 취업문제와도 관련되어 스포츠 생태계가 흔들릴 수 있음으로 대학운동부, 일반 실업팀도 확대 방안을 찾아 스포츠생태계 선순환 구조를 정착시켜야 한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선 행사성 등 현장업무는 회원종목단체에서 치르고 체육회는 도민들을 위해 필요한 시책이나 건강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등의 정책 지향적인 조직이 되어야한다는 것이다. 임기 동안의 성과로는 △조직정비 △재정자립 기반 마련 △전국체전 성적 향상 등을 꼽았다. 홍보팀을 새로 설치해 홍보부문을 강화했고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