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충주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코로나 탈출 패밀리쇼

유튜브 생중계, 17일까지 특별 추가 이벤트 접수

  • 웹출고시간2021.09.14 09:51:28
  • 최종수정2021.09.14 09:51:28

코로나 탈출 패밀리쇼 모습.

ⓒ 충주시
[충북일보] 충주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유튜브 보이는 라디오 '코로나 탈출, 패밀리 쇼'를 진행해 시민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고 14일 밝혔다.

'코로나 탈출, 패밀리 쇼'는 실시간 유튜브를 통해 가족들의 각양각색 사연 소개, 알쏠달쏭 마술공연 및 마술체험, 다양한 댓글 이벤트 코너로 진행하며 충주시 가족들과 함께 소통했다.

센터는 사전 접수한 100가족 중 9가족을 선정해 DJ가 사연을 직접 소개하며 재미있고 감동적인 사연들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끌어냈다는 호평을 받았다.

또 다양한 마술공연과 사전에 제공한 마술키트를 활용한 마술체험으로 코로나19로 인해 외부활동이 제한되는 상황에서 가정에서 즐길 수 있는 여가문화 프로그램도 제공했다.

보이는 라디오를 시청한 한 참여자는 "코로나19로 집에서 있는 시간이 많아진 시국에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돼 너무 재미있고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사연에 선정돼 사연 소개가 되었던 한 참여자는 "내 사연을 DJ가 직접 읽어줘서 고마웠고, 또 실시간 시청자들의 댓글 응원을 받으며 힘이 되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센터는 '코로나 탈출, 패밀리쇼' 사전 접수를 하지 않아 마술키트에 참여하지 못한 시청자를 위해 특별 추가이벤트를 진행한다.

추가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받는다.

심재석 센터장은 "센터는 앞으로도 건강한 사회 분위기 조성을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충주 시민에게 다가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충주 / 윤호노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코로나19 극복 희망리더 - 이미연 유진테크놀로지 대표

[충북일보] 세계 시장은 대기업의 무대다. 중소기업이 파고 들 틈 자체가 없다고 봐도 좋다. 세계 시장을 무대로 삼은 중소기업이 고달픈 이유 중 하나다. 중소기업이 고군분투 끝에 '작은 틈'을 만들어 비집고 들어섰다고 해도 거기서 끝이 아니다. 대기업은 자금을 바탕으로 한 기술을 앞세워 중소기업의 작은 틈을 금세 메워버린다. 이런 악조건 속에서도 청주의 중소기업 ㈜유진테크놀로지는 세계시장에서 살아남아 존재감을 키우고 있다. 자체 개발·생산중인 이차전지 핵심 부품 소재 '리드탭(Lead Tab)'은 이미 세계 최고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코로나19 사태로 더 치열해진 '이차전지 정밀금형 세계 시장'에서도 세계 유수의 기업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다. 세계 리드탭 시장을 평정한 이미연 유진테크놀로지 대표의 다음 목표는 '정밀금형 시장 평정'이다. 유진테크놀로지는 △이차전지 양극·음극 박판 필름 타발 △이차전지 알루미늄 파우치 컵형상 드로잉 △이차전지 양극·음극 바이셀 타발 정밀금형을 설계, 가공, 조립하고 있다. 정밀금형은 '마이크로미터(㎛, 100만분의 1미터)' 단위 싸움이다. 사람의 눈으로는 볼 수 없는 수준이다. 다만 '기술자의 손'은 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