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LG하우시스, 국내외 인조대리석 시장 공략 가속화

인조대리석 '하이막스-오로라' 시리즈 신제품 3종 출시
선명한 '나뭇잎 결 무늬' 자연스럽게 표현

  • 웹출고시간2021.04.07 16:58:17
  • 최종수정2021.04.07 16:58:17
[충북일보] LG하우시스가 국내외 인조대리석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

LG하우시스는 인조대리석 '하이막스-오로라' 시리즈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하이막스-오로라' 시리즈는 지난 2019년 6종의 제품으로 첫 출시된 이후 지난해 6종, 올해 3종이 추가돼 총 15종으로 늘어났다.

출시 이후 극지방에서 나타나는 오로라 같은 천연 대리석의 다양한 무늬를 인조대리석에 자연스럽게 구현한 디자인으로 국내외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 '하이막스-오로라' 시리즈는 출시 이후 LG하우시스 인조대리석 전체 매출에서 약 20%의 비중을 차지하며 주력 제품 라인으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

신제품 '오로라 에크루, 오로라 프로스트, 오로라 미드나잇' 3종은 모두 국내외 인조대리석 시장에서 대세로 떠오른 선명한 베인(Vein: 나뭇잎의 결 같은 흐름) 무늬가 자연스럽게 표현된 것이 특징이다.

'오로라 에크루'는 따뜻한 느낌의 백색 계열 제품으로 어떤 색상의 가구 및 주방 공간과도 자연스럽게 어울린다.

'오로라 프로스트'는 빛이 은은하게 투과되는 반투명한 제품으로 조명과 함께 설치하면 은은한 실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오로라 미드나잇'은 검정 색상 계열의 제품으로 어두운 나무 재질이나 금속 포인트가 들어간 가구에 적용하면 고급스러우면서도 무게감 있는 인테리어를 구현할 수 있다.

신제품 3종 모두 천연 대리석 고유의 무늬를 제품 전체에 고르고 안정적으로 분포시켜 인조대리석 가시공 과정에서 생기는 접합 부위의 자연스러운 마감 처리도 가능하다.

LG하우시스 표면소재 사업부장 강신우 전무는 "이번에 선보인 '하이막스-오로라' 시리즈 신제품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가격 경쟁력을 모두 갖춘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이라며 "제품군을 확대한 오로라 시리즈를 앞세워 국내외 시장에서 인조대리석 판매를 확대하고 브랜드 파워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LG하우시스는 글로벌 인조대리석 시장에서 현재 약 20%의 점유율로 미국의 듀폰에 이어 2위 자리에 위치하고 있다.

/ 성홍규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충북일보가 만난 사람들 - 서주선 단양교육장

[충북일보] 서주선(59) 단양교육장의 고향은 단양이다. 첫 교직생활도 단양중에서 시작했다. 그만큼 지역 교육사정을 누구보다도 가장 잘 아는 이가 서 교육장이다. 그가 취임사에서 밝힌 '오늘의 배움이 즐거워 내일이 기다려지는 학교', '한 아이도 놓치지 않는 교육세상', '코로나19 시대 미대를 대비하는 새로운 교육 플랫폼'을 만들겠다는 약속은 어떻게 진행되고 있을까. 인구 3만 여명에 불과한 단양이지만 코로나19 위기상황에 잘 대처하고, 감동이 있는 학교지원의 모범사례로 주목받고 있는 현실에서 그의 약속이 잘 이행되고 있음을 짐작할 수 있다. 취임 한 달을 맞은 서 교육장을 만나 달라진 단양 교육 현장의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취임 한 달을 맞았다. 그동안 소감은 "우리가 흔히 쓰는 말로 '찰나'라는 말이 있다. 매우 빠른 시간을 나타내는 말로 너무 빨라서 바로 그때라는 의미의 말로도 쓰이는데 지금의 제 상황이 그런 것 같다. 단양에서 태어나 학교를 다니고 교직에 봉직해왔고 그런 고향인 단양에 교육장으로 부임하게 됐다. 부임을 하고 충혼탑에 찾아 참배를 한 것이 오늘 오전 같은데 벌써 한 달이 지나버렸다. 그만큼 교육현장이 급박하게 돌아가고 있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