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티웨이항공 '수능 수험생' 항공권 20% 할인

청주-제주 포함, 국내선 8개 노선

  • 웹출고시간2020.11.30 17:16:14
  • 최종수정2020.11.30 17:16:14
[충북일보] 티웨이항공은 고생한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응원하기 위한 '지나칠 수능 없지' 이벤트를 제공한다.

수능 수험생을 대상으로 국내선 항공권 20% 특별 할인되며, 할인 노선은 청주-제주, 김포-제주, 김포-부산 등 총 8개 국내선 대상이다.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30일 오전 10시부터 2021년 2월 10일까지 항공권을 예약하는 수험생 본인을 대상으로 제공되며, 탑승일 기준으로 오는 12월 4일부터 내년 2월 28일(설 연휴 제외)까지다.

할인을 위해서는 국내선 항공권 운임 종류 중 '스마트 운임'을 선택하고 개인 신분 할인탭에서 '수험생 할인'을 적용하면 된다.

여행 당일 공항 카운터에서 수학능력시험 수험표, 원서 접수증, 수시 포함 대입 지원서 중 한 가지의 원본을 제시하면 된다.

또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회원 신규 가입 시 2만 원 상당 쿠폰이 제공되며 일부제휴카드 이용 시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고생한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또 다른 출발을 응원하기 위해 국내선 20%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할인 혜택을 위해 필요한 증빙 서류를사전에 꼭 확인하고 원본으로 지참하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 성지연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대신협 공동 인터뷰-도종환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장

[충북일보] 더불어민주당 도종환(청주 흥덕)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장은 "지역신문, 지역언론은 자치분권과 국토 균형발전을 위한 주요 공공재"라고 강조했다. 친문 의원 중심의 싱크탱크인 '민주주의 4.0 연구원' 초대 이사장인 도 위원장은 지난 26일 대한민국지방신문협의회와 가진 인터뷰에서 "지역언론과 지역신문이 살아야 정치, 경제, 문화 등 계속되는 불균형 속에서 진정한 민주주의와 자치분권, 그리고 균형발전이 이뤄질 수 있다"며 이같이 밝혔다. 특히 "지역언론은 지역 여론의 장"이라며 "지역언론은 지역 내 여론의 다양성을 넓히고, 지역 권력의 부조리와 비효율을 감시·비판하고, 지방자치 정착을 통해 지역의 민주화를 실현해 나갈 수 있다"고 역설했다. 지난 10월 20일 '지역신문발전지원 특별법 일부개정법률안'을 대표 발의했던 도 위원장은 "지역신문의 건전한 발전기반을 조성하여 여론의 다원화, 민주주의의 실현 및 지역균형 발전을 이루기 위해서는 지역신문에 대한 상시 지원이 요구된다"고 주장했다. 개정안은 오는 2022년 12월 31일까지로 한정된 법의 유효기간을 삭제한 것이 핵심이다. 또한 지역신문에 15년 이상 재직하도록 한 지역신문발전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