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엔이티 남상부·동일유리㈜ 김정환 대표, 장관 표창

충북중기청, 우수 중소기업인상 선정
장관 표창 2명·충북청장 표창 20명
"잠재력 있는 중기 발굴·성장 지원"

  • 웹출고시간2020.11.26 17:47:49
  • 최종수정2020.11.26 17:47:49

김정환 대표, 남상부 대표

[충북일보] ㈜엔이티 남상부 대표와 동일유리㈜ 김정환 대표가 충북우수중소기업인협의회 우수 유공자로 선정돼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충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은 '충북우수중소기업인협의회 우수 유공자 장관표창' 2명과 '2020년 하반기 충북 중소기업인상 청장표창 수상자' 20명을 최종 선정했다고 26일 밝혔다.

충북중기청은 (사)충북우수중소기업인협의회 회원사 중 적극 활동한 우수 중소기업인에 대해 협의회 활성화 도모를 위해 장관 표창을 수여하고 있다.

기술이 뛰어나고 경영능력이 우수해 지역사회에 모범이 되는 중소기업에 대해서는 충북 중소기업인상(우수중소기업, 모범여성기업, 유망창업기업, 유망수출기업 각 5명)을 상·하반기로 나눠 연 2회 시상하고 있다.

충북중기청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올해 시상식 행사는 진행하지 않고 현판과 표창장을 각 수상기업인에게 전달했다.

충북 우수중소기업인협의회 유공자 장관 표창에는 △㈜엔이티 남상부 대표 △동일유리㈜ 김정환 대표가 각각 선정됐다.

엔이티 남 대표는 신재생에너지 생산·확대사업으로 산업폐기물을 자원화해 지속가능 에너지자원 순환에 기여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동일유리 김 대표는 오창 부지매입을 적극추진, 알곤가스 주입 생산설비 2개 라인을 확보해 국내 우수 건설사에 고품질 유리를 납품하고 있다.

중소기업인상 우수중소기업인상 부문에는 △㈜에스엔피시스템 장근일 대표 △고려전자㈜ 박연주 대표 △㈜대현하이텍 이병욱 대표 △㈜청암 안병대 대표 △남선산업개발㈜ 황순태 대표가 선정됐다.

모범여성기업인상 부문에는 △㈜셈텍 정춘숙 대표 △미스플러스 유미진 대표 △㈜비오엑스 이지연 대표 △㈜브이알어스 이선미 대표 △부경플라테크 하재선 대표가 이름을 올렸다.

유망창업기업인상은 △라파로페 황기철 대표 △㈜하람 조현덕 대표 △릴라이어블 장봉조 대표 △코넥트㈜ 김대인 대표 △㈜바오메디텍 최현성 대표가 수상했다.

유망수출기업인상은 △몸엔용바이오 농업회사법인㈜ 안종호 대표 △㈜한영 임채화 대표 △㈜에프알디 박규홍 대표 △㈜코본테크 대표 △㈜네츄어스베스트푸드 김동희 대표가 선정됐다.

박선국 충북중기청장은 "어려운 경제상황에서도 기술혁신을 통해 기업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노력한 기업인들에게 감사한다"며 "앞으로도 충북 중소기업인상을 통해 성장 잠재력이 있는 중소기업을 발굴하고, 경쟁력 있는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 성홍규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