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NH농협카드, 프리미엄 카드 '온 플래티늄' 출시

포인트형·마일리지형 선택 발급

  • 웹출고시간2020.10.29 17:46:57
  • 최종수정2020.10.29 17:46:57
[충북일보] NH농협은행 충북영업본부(본부장 태용문)는 NH농협카드가 무제한 적립 혜택이 제공되는 프리미엄카드인 '온 플래티늄(ON Platinum) 카드(사진)'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온 플래티늄카드는 변화된 소비패턴을 반영해 비대면, 구독경제, 편리미엄 등의 혜택이 포함됐다.

이로 인해 기존의 주요 고객층인 4050세대 뿐만 아니라 MZ세대까지 폭넓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사용처가 한정된 프리미엄 바우처 대신 포인트·마일리지가 적립돼 모든 세대의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온 플래티늄카드는 NH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포인트형'과 스카이 패스·아시아나클럽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마일리지형' 중 선택 발급 가능하다.

특히 포인트·마일리지는 무제한 적립 가능하다.

포인트형 카드는 전월실적 조건없이 국내·외 0.8% NH포인트가 적립된다. 온라인쇼핑, 넷플리스구독, 배달의 민족 등은 더블적립을 통해 1.6%가 적립된다.

마일리지형 카드는 전월실적 조건 없이 국내·외 매출 금액에 따라 적립된다. 스카이패스는 국내·외 매출 건별 1천500원당 1마일리지, 아시아나 클럽은 국내·외 매출 건별 1천 원당 1마일리지가 적립된다. 전 세계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서비스도 제공된다.

태용문 영업본부장은 "온 플래티늄카드는 프리미엄 카드 혜택에 젊은 서비스를 함께 녹여낸 연회비 10만 원대 대표 상품으로 기획됐다"며 "라이프스타일과 소비패턴의 변화가 MZ세대뿐만 아니라 4050세대까지 확산된 점을 반영한 상품"임을 강조했다.

카드 발급 등 기타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 카드스마트앱 및 전국 NH농협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성홍규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방사광가속기 건립비 확보 등 현안 해결 주력"

[충북일보] 박문희(사진) 충북도의회 의장은 차세대 다목적 방사광가속기 건립을 위한 국비 확보, 청주국제공항 활성화 등 충북이 당면한 현안사업이 원활히 추진되도록 집행부와 공조하겠다고 강조했다. 오는 8일 취임 100일을 맞은 박 의장은 "의장에 취임한 이후 '기본과 원칙을 지키는 생산적인 의회'를 만들기 위해 도민 행복과 지역발전을 최우선 신조로 삼고 숨 가쁘게 달려왔다"며 "앞으로도 '현장에 답이 있다'는 신념 아래 정책을 만들고, 예산이 담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 의장은 11대 후반기 의회가 중점을 두고 할 과제로 △도정 현안사업 적극 지원 △피부 체감형 정책 추진 △조속한 (가칭)환경위원회 신설을 꼽았다. 박 의장은 "충북선철도 고속화사업, KTX 오송역·청주공항 활성화 사업, 차세대 다목적 방사광 가속기 국비확보 등 국가 정책에 반영할 사업은 중앙정부에 적극 건의하고 국비확보를 위해 도와 공조하겠다"고 피력했다. 박 의장은 청주공항 활성화와 관련, 거점항공사인 에어로케이의 항공운항증명(AOC)의 발급 지연 문제를 언급하며 "청주공항이 중부권 대표 공항 시대를 열도록 도와 공동 대응해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구